BR216 EVA AIR 싱가포르-대만 비지니스 클래스 탑승기(REVIEW BUSINESS CLASS)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싱가폴-대만 에바항공 BR216 탑승기

조호바루 더블트리 힐튼에서 4일간 숙박하였는데요..
포인트숙박으로 무척 싸게 갔지만..
제 갠적으로는 다시는 안갑니다...

별로.. 내가 왜 왔냐... 수영장 디지게 춥고..
시설도 쌔거긴 한데 뭔가 아쉽게..
첵인하러 가방 맡겼는데 가져다 주지도 않고...

여러모로 아쉬웠습니다.
역시 여행은 제가 가고 싶은곳에 가야한다능... ㅠㅠ

흠흠
그리하여 엄청 반가운 귀국편입니다.
귀국 루트는 싱-대만-인천
싱-대만 BR216 비지니스 탑승기!!

조호바루 사설 픽업 업체를 통해 창이공항으로 왔습니다.
(갠적으로 힐튼 픽업이 더 나아요. 가격차 거의 없고 포인트 적립되니..)
운전기사님이 물어보시네요
"웨얼 이즈 터미널?"
뒤적뒤적 이티켓을 보니 터미널 2라고 적혀있네요~
자신있게 외칩니다.
"튀 투!!"

T2로 도착하니 항공편이 안보입니다!!!

알고보니 T3...

훗 이런거죠 머~
걸어서 도착하니 카운터 오픈까지 한시간 남네요... ㅠㅠ
1.jpg
그사이에 공항을 둘러보니 스타워즈 우주선 가져다 놓고
표 끊고 사진 찍게 하는 상술이 눈에 띄네요 훗.. 어딜가나 장사란 훗~ ㅎ

잽싸게 찍고
카운터에서 첵인을 합니다.
그리고 전 에바니깐 당연히 싱항 라운지 입장이 가능한줄로만 알았습니다...
(싱항 라운지 아주 좋잖아요? ㅎ)
근데 듣보잡 SATS 프리미어 라운지 티켓을 주네요?
오호~ 여기 더 좋은덴가보다!! 룰루랄라~합니다.
2.jpg
입장 해보니..
하.. 창이공항에 아시아나 라운지(같은게..) 있네요 ㅠㅠ

어디 갔니?
나의 실버크리스 라운지~?

니가 만들어 먹으련 셀프 국수 코너

음료는 솨이다는 없단다.. 오직 콜라

술은 안먹으니 패스...

이런 구성... 하~~
3.jpg

샤워장은 있습니다.

딸랑 두개
4.jpg
진공청소기 포스의 헤어드라이기
5.jpg

샴푸.바디워시 구분도 되지 않는
6.jpg
누르는거 두개...ㅠㅠ

7.jpg

어메니티는 서랍을 열으렴~

8.jpg

그래도 티켓 사진은 함 찍어봅니다...

9.jpg

뱅기는 키티네요?

자주 타네요 키티뱅기
10.jpg
좋아서 찰칵~

11.jpg

좌석은 로얄 라우렐(?) 최고봉이죠?
12.jpg

전 이좌석 무척 좋아합니다.^^

13.jpg
화장실에 컵도 키티~

화장실 모양은 뭐 다 똑같죠 훗~
14.jpg
창문은 두개 반정도

그러나 넓은 좌석과 개방감이 쩔죠~

오렌지 쥬스 한잔 똮~

화면은 온통 키티
15.jpg

신발은 미국에서 산 크록스 16.99 ^^

이 뱅기가 신형이라는게
16.jpg
여기 리모콘을 통해 알 수 있더군요..
터치 리모컨 캬~

17.jpg

좌석조정도 다양한 구성~
18.jpg
안전벨트 에어백 캬~

이건 4세대 어드밴스 겠지요? 훗~
19.jpg
에바항공의 헤드폰~

캬 아샤나랑 정말 비교 됩니다.
노이즈 캔슬링~
뱅기도 새삥이라 조용한데

막귀인 제가 들어도 음질~ 캬~ 좋네요
20.jpg
식사는 이렇게

21.jpg

와인 구성

22.jpg

요렇게
23.jpg
기타 음료 이렇게~

24.jpg

창이 공항을 날아 저기 말레샤 어디겠지요?

25.jpg

구름도 아주 기분좋습니다.^^

26.jpg
오옷~

뱅기에서 와이파이가 되네요?

20불입니다...

27.jpg

에피타이저
온통 키티 도배죠 머~ ㅎ
28.jpg
메인 스테끼~

이것도 아샤나 대비 정말 맛나더군요^^

라운지에서의 아쉬움이 쏵~ 사라집니다
29.jpg

디저트까지 캬~ 완벽합니다.

에바항공 BR216편은 이렇게 마칩니다.
에바항공 아주 좋아요..
이렇게 좋은걸... 이제 올해를 끝으로..ㅠㅠ
다시 좋은 시절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마치 80년대 호황처럼..ㅎ

그럼 담을 기대해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229.52
ETH 2946.17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