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Z541 인천-프랑크푸르트 FIRST CLASS REVIEW(일등석 리뷰)

in #kr6 years ago

OZ541 아시아나 FIRST CLASS

지금 시작합니다
1.jpg
공항버스 타고 도착한 인천공항
아시아나 카운터로 직행하여 티켓팅을 합니다
작년에 한번 타봐서 일까요?

이젠 자연스럽게 발권합니다

2.jpg
저의 자리는 4A
우리 보스와 와이프는 가운데로 지정을 하였습니다
유일하게 붙어있는 좌석이죠
총 10좌석 중 9명 탑승(그중 기장 한명)
높은 탑승률을 기록하였습니다
3.jpg
좌석 컨트롤러
세월의 흔적이 엿보이죠?
그리고 풀 플랫 180도의 기쁨입니다
4.jpg
모니터 역시 오래되어 보입니다만 꽤 쓸만합니다
마치 2005년쯔음의 14인치 LCD 모니터가 막 배포되었을때가
생각나네요
당시 S전자에서 오지게 일했던 악몽도 함께...
5.jpg

웰컴 드링크
당삼 쥬스죠
건강에 좋은 건강쥬스
마셔보니 아주 농도가 즙입니다
6.jpg
쥬스 한잔 마시고
자리 정리 후 지인들에게 굿바이 허세샷을 남발해봅니다
그리고 활주로 이동을 하였는데요
독일 아자씨가 찍길래 따라 찍어봤습니다
저 멀리 경쟁사의 B747이 보이네요^^
7.jpg
아시아나의 자랑 메뉴판을 쭈욱 훑어봅니다
8.jpg
9.jpg
10.jpg
11.jpg
음 참 다양하죠?
전 이중에 아무거나 찍어서 먹습니다 ㅋㅋ
술을 안먹어서.. 불행합니다
12.jpg
주류와 음료를 지정하고
어느새 나온 에피타이저

FIRST CLASS는 일주일전 사전에 음식을 정할 수 있는데요
대략 10가지 정도 됩니다만
전 궁중전복삼합찜을 선택하였습니다
13.jpg
에피타이저 후 캐비어
두번째라 하하하하 먹는법도 알지요:)

14.jpg
그 다음 에피타이저
뭐가 뭔진 저도 모릅니다:)
15.jpg
저 멀리 음식투정(?) 하는 보스에게
질책하는 와이프가 보이네요^^
짜식이 인생 만7년에 FIRST 두번이라니
복받은줄 모르는 녀석입니다

나중에 돈벌어서 아빠 FIRST 한번 태워주련?
아마
경찰서 문닫을때 가능할 것 같네요 :)
16.jpg
그리고 나온 대망의 궁중전복삼합찜
뭐 맛있습니다
17.jpg
어느새 식사를 마치고
우리들을 위해
승무원님께서 이불을 깔아주십니다
A380에 비해 약간 좁지만
상당히 푹신한게 편안했습니다
18.jpg
저도 칼각 부탁하고 누워봅니다
바이칼 호수 즈음에
잠들어
바이칼 호수 지나고 바로 깹니다

초딩1학년의 패기로
라면이 먹고 싶다네요

승무원님 라면 두개만 끼리주세요..
초딩1이 먹고 싶답니다
하나는 스프 절반만요
이라고 라면 끼리고 있는데
잠들어 버립니다
졸지에 라면 하나는 폐기하고..
뜻하지 않게 저만 먹고
ㅠㅠ
19.jpg
라면 먹고 영화보다
심심해서 시킨 과일
참 잘 주시더라구요:)
20.jpg
착륙 2시간30분전에 식사를 주십니다
김치찌게를 주문했구요
맛나게 먹었습니다
21.jpg
식사 후 창문을 열어보니
독일 땅이 스윽 보이네요
22.jpg
하늘도 무척 맑습니다
이번 여행 참 기대가 되었죠 ㅎ

착륙 후 잠든 녀석을 깨우고
간단한 입국심사 후에
힐튼 에어포트 프랑크푸르트 찾아갔습니다
23.jpg
포켓몬고를 깔아주니
참 잘 걷더라구요 ㅎ

포켓몬고는 사랑입니다 ㅋ

OZ541 FIRST CLASS 탑승기는 여기서 마칩니다
역시 비행기는 FIRST
내년에도 탈 수 있을까요?
타고 싶습니다:)

Sort:  

ㅎ 일등석 저도 타보고 싶네요. 역시 식사고 일반석과는 레벨이 다르군요

네 운이 좋았습니다 :)
팔로우 신청할께요^^

가족이 모두 일등석을 탈 수 있는 것은 정말 큰 기쁨일 것 같습니다. 처음에 보스랑 와이프라고 표현하셔서 직장상사랑 비지니스 여행 가는 줄 알았습니다.

저는 인천-시카고간 아시아나의 스타리움 비지니스를 타본 적이 있는데 정말 좌석 자체는 오히려 소개해 주신 일등석보다 더 낫군요. 물론 음식의 격에서 차원을 달리하겠지만요.

공중에서 김치찌개라.. 대박입니다.. (비지니스를 타고 나서 처음 알게된 것이 여러가지 음식을 섞어 주문도 가능하더군요. 예를 들어 한식을 먹으면서 양식 메뉴에 있는 당근 수프가 맛있어 보여 부탁했더니 그것도 다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가족끼리 운좋게 퍼스트를 타게 되었습니다
당시 아시아나 기재가 안좋은거라 어쩔수 없었던 부분이고요
지금은 A380 퍼스트가 들어가 있어 아주 좋습니다
물론 비지니스 만으로 훌륭하구요^^
답변 감사하며 팔로우 신청합니다 :)

일등석 말로만 들었지 보는건 또 처음이제요.ㅎ
저는 언제 한번 탈 수 있을런지.ㅎ

마일리지로 발권했던거라 :)
분명 타실수 있을겁니다
팔로우 신청할께요^^

대리만족하고 갑니다 😂
부모님이 절대로 젊은애들(=저)은 이코노미 이상은 타면 안된다고 하셨는데.. 7살 아들이 부럽네요! 나중에 꼭 돌려받으실거에요! ㅋㅋㅋ

경찰서 문닫을때나 되려나요? ㅎㅎㅎㅎ
운이 좋게 탑승하였습니다
아직 많은 후기가 남아 있으니 본격적으로 탑승기만 오지게 올리겠습니다:)
팔로우 신청합니다

네 저도 팔로우할게요!
블로그들어가서 포스트를 보니 아마 아시아나만 파시는 분같네요!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포스트 안한지 한참인데 지금 밀린 탑승기만 30편 나올 것 같습니다:)
물론 아시아나만 파는건 아니구요 꽤 아주 많습니다^^
기대해주세요

오~~~

감사합니다

잘보고 갑니다~ 일등석은 역시 틀리군요!!

영광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5852.33
ETH 2958.72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