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하-이스탄불 TK1768 터키항공 비지니스 클래스 탑승기(REVIEW BUSINESS CLASS)

in #kr6 years ago

이번 유럽 여행 리턴편
프라하-이스탄불-인천 에서
프라하-이스탄불 간 TK1768편
비지니스 클래스 탑승기 시작합니다
프라하 힐튼 호텔-공항까지
AIRPORT 셔틀 업체를 이용하여 도착하였습니다
마치 옛날 봉고차 그레이스 같은 미니밴이 왔지요 ㅎ
가격은 550코루나
1.jpg
우버가 훨싸지만(약300~400코루나 정도) 짐이 많아서
우버 못싣는다는 후기를 봐온지라..
어쩔수 없이 선택하고 편안하게
프라하 공항에 도착하였습니다

프라하 공항에 도착하자 마자
바로 텍스리펀 신청하러 갑니다:)

여기서 짐 확인 후 도장 쾅쾅
2.jpg
바로 옆집에서 돈 줍니다
돈 머니
좋습니다요!!
3.jpg
프라하 공항 라운지는 총 두개로 압니다
그 중에 하나로 배정받았는데
뭐 별거 없었어요^^
간단한 씹을꺼리(?) 정도..
4.jpg
그렇게 탑승한 TK1768편
SEAT GURU를 봐도 A320기재라
별거 없었습니다
5.jpg
이 녀석은
타자마자 자동 포켓몬고 네요
음.. 전생에 나라를 구한녀석
부럽습니다
6.jpg
7.jpg
모니터는 저 위에
저게 다에요 ㅎ
8.jpg
창문은 두개 반정도?
인천-호치민
OZ731보단 훨 넓습니다
SEAT 각도도 더 좋구요
9.jpg
발도 함 꼬아봅니다
잘 꼬이네요
10.jpg

웰컴 드링크
라즈베린데 상큼한 맛이 나네요
11.jpg
좌석 컨트롤러
4가지 조정이 됩니다
두시간 거리라 거의 안썼네요
12.jpg
엔터테이먼트 컨트롤러
세월의 흔적이 너무 보이네요^^
13.jpg
식사 메뉴입니다
14.jpg
특이한게 과일을 먼저 주네요
15.jpg
제가 시킨 SESAME BAGEL
뭔지도 모르고 시켰어요 ㅎ
뭐 맛은 따뜻한 샌드위치 정도? ㅋ
16.jpg
커휘도 따뜻하게 한잔 합니다

그리고 두시간을 날아 도착한
이스탄불 공항

저번 포스팅에서도 아시겠지만
벼락맞은 아샤나 못타고
결국 터키항공 비즈로 엔도스..

또 생각나네요
17.jpg
뱅기에서 내려 도착한 터키항공 라운지

18.jpg
넓직한게 아주 좋습니다
넓직한것만요
천국으로 표현하고 소개하는 영상이 많았는데요
제 갠적으론 실버크리스가 훨 낫습니다
19.jpg
의외로 먹을것도 없고
입맛에 맞지 않고 흠...

그저 그랬던
터키항공 라운지
애들 놀거는 많아 좋네요^^

TK1768 터키항공 비지니스 탑승기
여기서 마칩니다
OZ731보다 백배 낫다
이정도 비즈면 그래도 탈만해요^^

Sort:  

정말 아드님은 전생에 이순신 장군이었던 듯.. ^^ 비지니스 클라스인데도 프리미엄 이코노미와 공간은 거의 비슷하군요. 물론 식음료에서 차원이 다르겠지만 말입니다. 덕분에 잘 보았습니다.

유럽간 이동은 이코노미에 중간 좌석만 블럭하는것도 있어서
이것만으로도 감지덕지입니다 :)
감사합니다

멋진데용 여행좋아하는 일인으로 부럽 네용 그냥 해외여행자주 다니고프네요 ㅋ

가능하실겁니다 :)
답변 감사드리고 팔로우 신청할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128.28
ETH 2950.17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