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와! 나의 ! 연결! 고리! 저와 소통 한번 해보시죠^^!

in #kr5 years ago

안녕하세요.. 럽럽 투럽맘입니다^^♥

저희집 2호의 유치원에서 예전에 아이들 자유시간에 만들기 할 재료로 집에서 재활용품을 가지고 오라고 한적이 있어요..

그때 플라스틱 생수병, 우유곽 등 한바구니 모아서 가져다 줬는데..

그 다음부터 플라스틱 병과 우유통을 붙여서 요술봉, 칼 등을 만들어 오더라구요..

(사실 설명을 안해주면 잘 모른답니다^^;;)

재활용품으로 뭔가를 만드는게 너무 좋은 취지라 생각을 했었는데..

어제 차 안에 남기고 간 2호의 흔적에 웃음짓고 말았네요^^;;

20181130_122526.jpg

일명 종이컵 전화기!!!

우리 이거 국민학교 때 많이 만들지 않았나요?? 아님 초등학교 나오셔서 모르시려나?!!

엄마가 데릴러 오니 급하게 그린 하트와 자기 얼굴에 웃음이 나네요..(뒤집어서 보시면 된답니다^^;;)

그러더니 다짜고짜 귀에다 갖다대는 2호!!

엄마 잘 들려?? 엄마~ 사랑해!!!
응? 뭐라고? 잘 안들려~~ 음~ 알았엉^^*

진짜 잘 안들리긴 하는데.. 이렇게 또 사랑을 표현해주는 애교쟁이 2호 덕에 웃음이 나는 하원길이었네요...

우리의 연결고리는 무엇일까요??

문득 스팀잇 아니었음 이렇게 각기 다른 사람들이 만날 수 있었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너 와 나 의 연 결 고 리 !!!

노랫말처럼 이 연결고리가 오래도록 지속되어 서로 돕고 나눌 수 있는 세상이 되었음 좋겠어요..

11월의 마지막 금요일.. 뭔가 맘이 싱숭생숭하지만 설레이는 12월이 다가와서이겠죠??

모두 즐거운 불금되세요^^**

씨유어개인^^♥!!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Finished!

조리기능사 한식 실기 시험이 있는 날이다. 아침에 어머니와 아버지와 함께 휘경동에 있는 시험장...

Sort:  

어릴적 많이 만들고 놀았지!! 애교쟁이 2호때문에 웃음 가득한 하루였네^^
스팀잇 = 너와 나의 연결고리^^ 맞구만~ ㅎㅎ

맞죠?? 이걸 보자마자 이 말이 딱 생각나더라구요^^~
아님 우리가 어디서 오라버니 동상~ 했을까요?? 멀리사는 반님도^^

한번쯤 어렸을적 만들어본 실 전화기네요^^

이거 실을 쭉~ 땡겨야 소리가 들리는데..
아이들이 소리지르면서 이야기해서.. 그냥 들리네요^^;;

추억의 전화기네요~
어릴 때는 저게 어찌나 재미있던지 ^^
다가오는 주말 행복하게 보내셔요
보팅, 디클하고 갑니다

요즘엔 수많은 장난감이 있는데도 이런 허접한 놀이에도 아이들은 꺄르르 넘어가네요..
역시 우리때 장난감이 최고네요^^

어릴때 한번은 가지고 놀았던 장난감이긴 할거 같아요 ㅎㅎ

너와나의 연결고리~ 하면 음이 딱 떠오르쥬 ㅎㅎㅎ

그쵸??
저 방금 따라 불렀어요^^;;

부기님 영어책 읽고 오셨죠^^??
음.. 다시 영어책 읽으러 가야겠어요..

하하 영어 화이팅입니다
전 이미 포기.. ㅎㅎ

2호가 엄마 마음을 살살 녹이네요 ㅎㅎ

은근 1호의 눈치가 보일때가 많답니다.. 저한테 없는 애교장착이라..

와 이거 진짜 오랜만에 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치님~
어디 하나 만들어 드려요??!!

ㅎㅎ 종이컵 전화기 제 아들도 유치원에서 만들고 와서 가지고 놀았답니다~

신나는 불금 행복한 주말 되세요~

그쵸?
아이들 은근 멋진거 만들었다고 가지고 와서 자랑한답니다^^~
자기가 만든거라며..

우리의 연결고리는 스팀스팀 ㅎㅎㅎ

뿜!뿜!!
이제 그만 올라가자~!!

어릴때 만들었던 기억이 새록새록나네요.,
사랑스런 2호의 사랑고백 사랑하지 않을수가없는 애교네요 ㅋ

아직 발음이 부정확해서 실제로는

따랑해..따라해...

라고 한답니다^^;; 우리네 추억과도 맏닿아있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830.08
ETH 2986.99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