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투자론] 전업투자는 패가망신

in #kr5 years ago

이 글에 공감의 풀보팅을 안누를수가 없네요..
얼마전 저희 남편도 조심스레 전업해보면 안되겠냐고 하길래 하라고 했어요..
왜냐하면 이건 자신이 절실히 느끼지 못하면 자꾸 미련이 남기에..
그래서 두달정도 해보고 다시 열심히 회사 나가고 있습니다^^;;
두 달동안의 행적이 콜드님의 글에 고스란히 그려져있네요..
길~~게 봐야지요.. 코인과의 싸움은 계속되니까요^^
콜드님도 성투하시길.. 화이팅!!

Sort:  

와우 대단하십니다. ㅎㅎ 허락하는게 쉬운 일이 아니었을텐데...
투럽님 참 현명하십니다. 그리고 그걸 두달만에 깨달은 남편분도
대단하신 것 같습니다. 전 깨닫기까지 한참의 시간이 걸렸거든요..^^;;

사람은 참 비슷하게 실패하는데, 웃긴게 해보지 않고는 잘 모른다는 것입니다ㅎㅎ;;
코인은 전업 보다는 재테크 수단으로 봐야겠죠. 말씀처럼 길게봐야겠습니다.
살아남아야 기회가 더 많이 올테니까요~~
정성스런 댓글 감사드립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68903.51
ETH 3762.67
USDT 1.00
SBD 3.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