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Old]옛것을 사랑하라 "카세트테이프"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미언님들 행복을 전하는 테이블세터 @dobdirection입니다.
개인적으로 옛날물건 &느낌을 기록하기 위해 옛것을 사랑하라!라는 주제를 가지고 글을 올리기 시작하였는데요
많은 분들이 저의 포스팅으로 인해 옛날의 느낌과 소품들을 보며 추억을 회상하고 향수를 느끼길 바라며 옛 소품을 소개해보려 합니다.

image

image

image

image

옛것을 사랑하라 이번에 준비한 소품은 바로 음악카세트테이프입니다
얼마전 소니워크맨에 이어 시리즈로 준비해봤는데요.
저당시 저에겐 거금이었던 5000원을 모아 정품테이프를 구매했던 기억도 나지만...리어카 수레에서 팔던 최신가요히트테이프들이 더기억에 나네요! 그당시 히트곡들을 한테이프 안에 모아져 있어 좋은노래를 찾을 필요없이 테이프만사서 주구장창들었던 추억이떠오릅니다^^
지금은 비록 멜론, 벅스...등등. 인터넷으로 음악을 듣는시대가 되었지만 저때 당시만해도 지금의 멜론과 벅스만큼의 인기를 얻는 핫 아이템이 아니였나 생각듭니다^^
기억나실실분들이 많을거라 생각이드는데요 카세트테이프로 그때 당시의 추억을 회상해보시길바랍니다


옛것을 사랑하라 오늘의 아이템 음악카세트테이프였습니다^^


스팀.jpg

U5dt42G4xW1EyBKDCHWEBSZLxMxDnZk.gif

Sort:  

친구들이랑 바꿔가면서 들었던 기억이 난요 ㅎㅎㅎ dobdirection님
아이리버 나왔을때 혁명이였는데.... ㅎㅎ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dobdirection님^^

그러게요 엠피쓰리 첨나왔을때 신기해서 우와우와거렸던기억이납니다ㅋ wooboo님 오늘도 좋은하루보내세요!!

:-) 제가 제일 아끼는 카세트테이프는 1991년도 마이클잭슨의 Dangerous 음반이에요 ㅎㅎㅎㅎ 크 올드한 디자인들! 정겹습니다 ㅎㅎㅎ :-))

마이클잭슨음악은 정말 말로표현할수없죠 어느시대에 나와도 ...
대단한가수였습니다^^

조성모 김민종 hot :-) 반가운 이름들이 많이 보이네요- 저 테이프들이 고향집 어딘가에 있을텐데..

저당시만해도 최고의 인기연예인이였었는데...지금의 세월이 느껴진다는게 아쉬울따름입니다^^

와 카세트 테이프 정말정말 추억이네요 ㅎㅎㅎ 저는 영어동화같은거 테이프로 많이 들었었는데 옛날생각나네요 ㅠㅠ

테이프만 바꿔도 뭐던 들을수 있었던 때였죠^^
추억을 회상시켜드려서 뿌듯합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You received 4.53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3 on 2018.06.05. Congrats!

Coin Marketplace

STEEM 0.34
TRX 0.11
JST 0.034
BTC 66344.62
ETH 3214.81
USDT 1.00
SBD 4.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