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써보는 일상글...(2)

in #kr6 years ago (edited)

지름신

얼마전 부터 제게 신이 하나 왔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행복하게 하면서도 무서운 바로
지름신입니다.^^

항상 그런 거 같아요. 그렇게 꼼꼼한 성격도 아닌데
무언가를 사고 싶고 여기저기 알아보면서 비교해보고
가격도 찾아보고 이런 작업이 여간 진이 빠지는게 아닙니다.

알아보고 또 알아보고~물론 여유가 많으면 그냥 질러버릴텐데
그렇게 하지 못하고 몇일동안 계속 알아만 보다가
포기하기도 하고 눈 딱 감고 질러버리기도 합니다.

막상 사기전의 열정과 인내는 물건을 사고 난뒤
언제 그랬냐는 것 처럼 사라지고는 합니다.

오히려 사기전의 모습이 더욱 행복할 지도 모르겠다는
생각도 드네요~

그것이 스트레스 아닌 스트레스라도 갖기전의
행복한 상상은 정말 한동안 좋은 느낌을 주는 것도 같습니다^^
.
.
.
.
.
.
역시 심한 고민은 정신 건강에 안 좋은 것 같아요~

20180426_230321.jpg

그래서 !!!하나 질렀습니다!!!!뽕을 뽑고 말테다~!!!!!!!!

아직 초보라 번들렌즈에 바디 뿐이지만
이제 스마트폰보다 더 잘 찍는 사진으로
발전하겠습니다~!!

근데 스마트폰이 정말 잘 나와요..ㅠㅠ
제 두더쥐 같은 손은 서비스입니다!!

Sort:  

저는 아이폰이 아니지만 지인들이 찍은 사진을 보면 아이폰이 정말 잘 찍어주더라구요.

하지만 작가님들의 카메라로 찍은 수동모드를 보면 입이 떡 벌어지더군요!

카메라 공부도 열심히 하셔서 이쁘고 멋진 사진 찍으세요~!!

꼭 잘 찍고 싶어요~^^근데 생각보다 어렵네요~

감축드립니다.ㅋㅋ
앞으로 멋진 사진 부탁드려요.^^

공부를 열심히 해야겠어요~ㅎㅎ

축하드립니다! 카메라 너무 멋져요! :-D
좋은 사진들 담겨졌으면 좋겠네요!

아하하~감사합니다~~~좋은 사진으로 찾아뵙겠습니다~~
헛 느낌이 영업모드인데요....^^;;;

우와... 사실 판다양은 사진기에 대해 잘 모르지만 사진기 자체가 엄청 귀여워요 ㅎㅎㅎ

저도 몰랐는데 요즘 사진기는 몸보다 눈이 더 비싸더라구요~

축하드립니다.
지름신이 강림할려고할때는
아무도 못막죠^^
멋진 사진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이번에는 정말 고민고민을 엄청했네요~^^

카메라로 찍는 사진 뽀대납니다.
백업 잘하시구요.
구글포토 추천합니다. ^^

와 좋은 정보 너무나 감사합니다~~

👨 요즘은 폰이 더 ㅎㅎㅎ
지르신거니 멋진 사진 많이 찍으시길 바랍니다 : )

연습 삼아 찍고 있는데 아직은 폰카 승리네요.ㅋㅋ

난 보팅(upvote) 지름신 얘기할 걸로 기대했는데..... 팔로우했어요.

헛 죄송합니다...^^;;;;;;앞으로 자주뵙겠습니다

지름신이 오셨을땐 또 지름신을 만족시켜야죠 ^^ 어쩔수 없다고 봅니다 ^^ 카메라 공부 화이팅

넵 저에겐 나름 큰돈을 투자했는데 그걸로 끝이 아닌 공부가 남아있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6304.34
ETH 2983.64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