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써보는 일상글....(3)

in #kr6 years ago

야구장가다

어제는 야구장을 다녀왔습니다
대전에 사는 두더쥐는 한화의 팬입니다.
아니 한화의 보살입니다^^

그래도 요즘 전보다(?) 잘 하고 있어서
보는 재미가 있네요~기나긴 10년을 지나
조금 기대를 해봐도 될지 모르겠습니다!!

사실 올해는 전보다 많이 방문을 한 것 같습니다!
어제는 차도 집에 놓고 맥주와 먹부림을 하려고
마음을 먹고 간 날이라 자리도 외야에 편한데로
미리 예약을 했습니다!!

036.JPG

역시 야구장은 먹으러 가는 곳이죠????^^;;
야구장 밖에서는 소주를 다른 병에 제조 아닌 제조를
하고 계시고 치킨도 엄청 많이 팔고 있습니다!

어제 갑자기 밖에서 파는 만원짜리 치킨이 먹고 싶어져서
눈앞에서 튀기고 계시길래 샀는데 맛이 나쁘지 않았어요~

대전 구장 유명한 떡볶이도 빠질 수 없습니다!!^^
후배가 김밥과 순대도 함께 준비를 했어요~

술은 사가지고 못 들어 오는데
안에서는 막 파는게 참 이상하다고 생각해요~ㅎㅎ

어제는 갑자기 비가 와서 40분동안 경기가
중지 되었는데 방수포를 까는 장면을 처음 보아서
동영상에 담아 보았습니다!!

그 넓은 곳도 많은 분들이 함께 하니까
금새 펼쳐지더라고요~
고생이 아주 많으셔요~


영광굴비

지금 갑자기 창문 밖으로 소리가 들려서 써보네요~
저희 동네에 30000원짜리 굴비 20마리를
지금 10000원에 세일을 하고 있다고 해요~!!

확성기로 조근조근 방송을 하시고 있습니다!!
와~~~~!!!!직접 영광에서 가지고 왔다고 합니다!!!
대박이죠~~!!!30000원 짜리를 10000원에!!!

헛 근데 영광에서 오셨다고 했는데

갑자기 안동 간 고등어도 있답니다~!!
가격도 정말 저렴하게 막 주는 것 같아요~
완전 센스쟁이 아저씨네!!

Sort:  

야구가 그렇게 재밌다던데
야구장한번 가보고싶네요:-D (룰을 몰라서 재미가 있을진 모르겠지만..)

한번 가보시면 빠져드실꺼라고 믿습니다..^^

ㅋㅋ 센스쟁이 아저씨네요.
근데 야구장 자리가 너무 좋은거 같은데요~

앞에 노란 폴대가 조금 가리는 거 빼고 의자가 편하더라고요~
가격도 나름 저렴한거 같고요~

푸핫, 완전 센스쟁이 아저씨네요..ㅎㅎ

녹음된 목소리가 어찌나 감미롭던지 몰라요~

ㅎㅎ 요즘 진짜 영광굴비일까는 좀 궁금하긴 하지만.... 전 삼성팬인데 죽갔습니다.. ㅠㅠ 김한수는 타격코치가 딱인거 같아요..... 이만수 모셔오면 안되려나... 혼자 생각중입니다. ㅠㅠ

요즘 순위보다 깜짝 놀라요~예전에는 정말 삼성하고 하면 지는구나~하면서 생각할때도 있었는데

한화가 4등이라니... ^^;;
호잉이 복덩이인가 봅니다.
야구장은 먹방이죠. 자리 참 좋네요.

그쵸? 이상하게도 기쁜 마음 보다는 불안한 마음이 더 커서....즐길...수...가....ㅎㅎㅎ

엇 이 자리 어제 비 올 때 잠깐 티비에 비췄던 것 같은데요!?

치킨보다 분식이 더 탐나네요 ㅋ

헛 그래요? 원래 이자리 주변은 지나가는 사람만 있었는데
비올때 비를 피해 다 올라와 둘러 쌓여 있었습니다.ㅋㅋ

Congratulations @doduji79!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역시 야구장은 먹방하러 가는 곳이죠. 한화팬이시라니 존경합니다. 저는 롯데팬하다가 요즘은 야구장도 잘 안가네요.

ㅎㅎㅎ그냥 마음 놓고 봐야죠~요즘은 그래도 좋아요~^^

야구장은 먹으러가는점에서 살포시 공감하고 갑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습니다~먹을게 빠질 수 없죠~!!

ㅎㅎㅎ 요즘 기적이 일어나는 중입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306.00
ETH 3012.37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