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더쥐의 휴일~문경 사격장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두더쥐입니다
휴일날 아내와 동생과 함께
문경에 다녀왔어요~

문경에 사격장이 있길래
클레이 사격을 하러 갔습니다!!!

023.JPG

멋진 동상이 반겨주고 있었어요~

002.JPG

19000원에 25발을 쏠 수 있었어요~
생각없이 멍하니 있어서
사진을 많이 못 찍었네요..ㅜㅜ

022.JPG

사람은 생각보다 많이 없어서
바로 바로 쏠 수 있었습니다!!

005.JPG

먼저 동생이 쏘고 아내와 저는 같이 쐈어요~
허허 이거 뭐 맞추기가 여간 어려운게 아니네요
그리고 총쏘고 나니 어깨가...ㅎㅎㅎㅎ새삼스레 아프네요..
소총보다 반동이 더 쎈거 같아요~ㅎㅎㅎ

동생이 찍어준 동영상중 맞춘걸 간신히 찾았습니다^^;;;
그래도 스트레스가 확 풀리네요~

여기서 바로 이동해서 문경에 있는 드라마세트장에 갔어요~
033.JPG

사극은 여기서 많이 찍는 듯 하더라고요~

064.JPG

안내도 밑에 적혀있는게
방송되었던 프로그램들이에요~

생각보다 크게 다른 건 없고
그냥 한옥마을 비슷한 느낌입니다.

037.JPG

조금한 다리를 건너가면 바로 입장하게 되요~
날씨가 그리 좋지 않아서 조금 아쉬웠어요~

041.JPG

그래도 안 까지 들어가 볼 수 있게 되어서
드라마 속의 이미지가 떠오르더라고요~

042.JPG

광화문도 크게 만들어 놨습니다
어디 영화에 나왔다는 거 같은데...기억이 잘...ㅎㅎ

043.JPG

산책하면서 구경하기 좋았던 것 같아요~

068.JPG
069.JPG

문경새제의 길도 참 좋았던 것 같아요~
내일도 휴일인데 내일은 군산을 구경가보려구요~^^

Sort:  

저 예전에 문경갔을때와 비슷한코스네요. 그땐 대조영 촬영중이었었슴다 ㅋㅋ클레이는 1발놓친 기억이..ㅋㅋㅋ제가 군에서도 한발만 놓칠정도로 사격은 감각이좀 있었어요ㅋ

저는 잘 안되더라고요~~ㅎㅎ 담에 다시 도전을 해봐야겠습니다!

화이팅하세요~!!!ㅎㅎ

세트장 잘 지어놨네요!
클레이사격장도 저에게는 굉장히 신선하네요. ㅎㅎㅎ
좋은 여행지 소개 감사합니다. :)

네 세트장 사극이나 영화 많이 찍었더라고요~ 이날도 드라마 촬영을 하고 있었습니다^^

새삼스레 아프시다는 글 보고 혼자 웃었어요.. 저도 어제 평소보다 좀 많이 걸었더니 다리가 새삼스레,,ㅎㅎ 사격장도 있고 드라마 세트장도 있고 친정가기전이나 오는길에 꼭 들러보고 싶네요^^

헤헤헤 총을 오랜만에 들어서 그런가 이상하게 어깨가 아퍼서 그랬어요~^^ㅎㅎㅎ

뭔가 요런 세트장에 구경가면 그시대에 살지는 않았지만
재밌더라고요! 안살아서 그런건가? ㅎㅎㅎ

그때 살았으면 서신으로 스팀잇을....ㅎㅎ

우와
실내양궁장만 갔었는데 이런곳도 있군요
가격이 생각보다 쎄지않아서 한번 놀러가보는것도 좋을것 같네여!

넵 너무 재미있고 총소리에 스트레스가 풀려요~

문경에 클레이 사격장이 있었군요.
정말 좋은 경험하셨네요.
고정되어 있는 표적도 맞추기 어려운데 날아가는 표적은 얼마나
맞추기 어렵겠습니까? ^^;;

대전과 가까운 청주도 있더라고요~언제 청주도 한번 가보려구요~
날라가는 표적은 제 총알을 피해다니더라고요~산탄인데도 안 맞아요~

두더지님 문경에 다녀오셨군요! :D
저도 대학생 때 방학만 되면 혼자 문경새재를 걷곤 했어요...!
쪼금 외롭게 고추장삼겹살 구워먹던 때가 생각이 나네요 ㅋㅋㅋㅋㅋ
흑 갑자기 대학생 때처럼 내일 생각하지 않고 훌쩍! 여행 가고 싶어져요~

저는 두번째인데 한번은 그냥 지나만 가보고 이번에 처음이나 마찮가지네요~ 늦잠의 여파로 오후에 출발해서 빠듯했어요~

실제총이죠? 전 실제 총을 한번도 만져본적도 없어서 어떤지 궁금하네요 ㅎㅎㅎ 남편한테 한번 가보자고 해야겠어요^^

넵 빵야 빵야~~~실제 총입니다~이번에 같이간 아내와 동생도 처음 만져봤는데 재미있다고 하더라고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언제나 항상 감사드립니다~~~^^

문경 레일바이크만 알았는데 사격장도 있네요 잘보고갑니다^^

사격장하고 도립공원이 좋더라고요~조금 올라가면 온천도 있고 좋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5852.33
ETH 2958.72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