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써보는 일상글....(4)

in #kr6 years ago

# 브라질너트

집에 가니 어머니가 브라질너트를 사셨다고 하네요
셀레늄이 란 것이 들어있어서 건강에 좋다고 해요

요즘에는 건강에 좋은 식품들이 참 많은 것 같아요~
시골에도 케이블 방송이 잘 나오는 시대에

종편이나 정보프로그램에 자주 등장하는 건강음식들..
간혹 저도 보고는 하는데 아무래도 어른들의 반응이
폭발적입니다!!

IMG_1636.JPG

홈쇼핑에서 사셨다는 것 같은데
저에게 두팩정도를 주셨어요~
뭐든지 있음 주시는 어머니에게 참 미안한 마음도....ㅜㅜ

IMG_1637.JPG

마늘같이 생긴 것도 같고 크기는 엄지손가락 만한데
아 제손은 작아서 더 커보이는 거에요.....;;;;;;;;;;;손가락이 짧아 슬픈..
고소하니 맛이 좋더라고요~
맥주랑 먹음 딱!!!(헛!!!) 건강음식입니다...^^
하루에 두알씩 먹음 된다고 하네요~
더 먹음 별로 안 좋다고 해요~
먹고 더 건강해져야겠습니다!!

#곤약젤리

다른분들 포스팅도 보고 관심도 있었던
곤약젤리 저도 한번 구매를 해보았어요~

오픈마켓이나 인터넷으로는 종류가 많아서
선택에 어려움이 있었는데 홈플가니 싸게 팔더라고요~
그래서 한번 사보았습니다!!

IMG_1638.JPG

헐 이거 맛이 좋아요~!!!
전 그냥 그럴꺼라는 생각이였는데
어릴때 먹던 껍데기 까서 먹는 젤리맛이 나서 좋았어요~

다이어트 할 때 먹는 다고 하는데
전 밥먹고 후식으로...ㅠㅠ 먹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다이어트 중이라고
항상 말씀만 드립니다..ㅎㅎㅎ

갈수록 배만 나오는데

정말 진짜 매일 이번에는 항상~!!!!!

빼야겠다고 생각만 합니다...ㅎㅎㅎㅎ

Sort:  

브라질너트와 곤약젤리, 정말 손색없는 건강식이죠!!!
어머님의 디테일. 부럽습니다 :)

건강식보다 안좋은 걸 더 먹으니...비율을 잘 마춰야겠습니다

다이어트는 평생하는거라고 하더라구요^^

맞아요~~~전 감성 다이어터입니다..ㅋㅋㅋ

5월 다시 파이팅해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언제나 화이팅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367.17
ETH 3007.58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