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도 야구장을 다녀왔습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두더쥐입니다~^^
오늘도 야구장을 다녀왔네요~
와~ 사람이 정말 많아졌어요~

아무래도 성적이 좋으니 방문하는 사람도 많아진 것 같습니다~^^
미리 표를 예매를 했는데 이제 표 구하기도 힘든 것 같아요~
그리고 주차도 너무 힘들어요..ㅠㅠ

그래도 운 좋게 주차를 하고 들어갔습니다!

001.JPG

많은 분들이 티켓팅을 위해 바글바글 합니다..
치킨을 사가지고 오니 더 많아 졌더라고요~

요즘 성적이 정말 좋아서
보살팬인 저는 기분이 아주 좋아요~

조금 불안한 마음도 있지만
이번에는 가을에 야구를 볼 수 있을꺼 같은
설레발을 쳐봅니다~^^

041.JPG

오늘은 카메라를 들고 여기저기 돌아 당기면서
사진을 찍어 보려고 했으나....사람도 많고
그냥 사진 실력도 형편이 없습니다...
그냥 미니어쳐로 찍어 봤어요~^^
046.JPG

일부로 2층에 올라가 파노라마도 담아봅니다~^^

050.JPG
051.JPG
052.JPG

대전 구장은 지금 구장중 가장 오래 되었다고 하더군요~
새로 지었으면 하지만 개인적으로 지금도 많이 나쁘지는 않아요~
정이 들어서 그런가요....ㅎㅎㅎㅎ

061.JPG

야구는 안 보고 사진만 찍으러 왔다 갔다..
나쁜 팬입니다...ㅎㅎㅎ

071.JPG

야구장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좌석이죠
이쪽에 앉으면 운동이 절로 됩니다!
어릴때는 이쪽에서 소리지르면서 응원도 하고 했는데
지금은 그냥 조용히 박수정도 치면서 보게 되네요~

083.JPG

방송사 중계 카메라에 화면이 신기해서 담아보았어요~
2층에 자리 잡은 카메라 입니다.

086.JPG

이번 슬로건을 잘 정한 것 같네요~
벌써 판을 흔들고 있으니 말입니다!!

092.JPG

요즘 잘나가는 송광민 선수입니다~^^
신들린 듯 잘하고 있네요~

오늘도 이겨서 기분이 아주 좋았어요~^^
이제 1위와 2게임차 내일도 이기면 1게임으로 줄어드네요~

야구계에 오늘 안 좋은 뉴스가 있네요...관리를 잘하는 사람이 되어야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응원영상 올려봅니다!!

Sort:  

대전에 사셔서 한화팬이시구나 ^^ 전 광주에 살아서 기아를 응원하고 있어요. 반갑습니다~^^

아무래도 고향이 충정이라 처음 접한 야구가 한화라 그런가봐요~!반갑습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오오 역시 직관이 최고입니다!!!

네~~^^ 가면 너무 재미있어요~단 자리가 좋아야 집중이 잘 되요..ㅎㅎㅎㅎ

요즘 한화 너무 잘해요..ㅎㅎ
진짜 보살팬이라고 그랬는데 말이죠..ㅎㅎ
전 대전사람이라서, 한화도 좋아하고 서울로 올라오면서 엘지도 좋아하는데....
요즘 한화보면서 뜨헉 와우! 그러고 있습니다..ㅎㅎ

요즘 정말 뜨아~~~입니다!!!

요즘 한화땜에 신나시겠네요.^^
전 언제쯤 야구장에 한번 가볼까요?ㅋ

한편으로는 불안한 마음이...ㅎㅎㅎㅎ공부안하던 아들이 갑자기 1~2등 하는 느낌이네요.ㅎㅎ

내려오지 않고, 계속 올라만 가네요.
여름을 잘 버텨야 할텐데요. ^^
저기 가장 좋은자리에 한번 가보고 싶어요.ㅋ

저도 아직 그 좋은 좌석은 못 가봤네요~여름을 정말 잘 버텨야할텐데요..^^

저는 야구는.. 스포츠는 잘몰라서..
그런데 가는사람들 보면 계속 가더라구요
재밌다나~/~~

한번 빠져보시면 좋아 하실 거에요~

저도 야구장에 언제 가볼까요~ ㅎ
재미있다고 하던데~

네 너무 재미있어요 가서 먹는 치맥도 너무 맛있구요~

오 요즘 한화 잘 나가죠.... 역시 감독이 중요한듯 하네요 ^^ 개인적으로는 배영수 선수 팬인데 ㅠㅠ 은퇴는 삼성에서 했음 하는 조그마한 바람이 있네요 어깨를 바쳐서 연속우승을 만든 선수라서 ㅠㅠ

무언가 톱니바퀴가 잘 맞아 돌아가는 느낌이네요

Congratulations @doduji79!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035.33
ETH 2950.72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