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산책!

in #kr6 years ago

집 근처에 뒷산이 하나 있습니다.
산이라고 하기도 그렇고 공원쯤이라고 해야 겠네요

얼마전 부터 배가 아프고 소화도 안되는 것 같아서
아무래도 조금 걸어야겠다 라고 생각해서

오늘 오랜만에 가봤습니다!^^

001.JPG

세상이 이렇게 푸르게 변했는데
저만 나만의 시간속에서 있던 것 같았어요
초입 부분 계단을 올라서면 본격적인
슬그머니 등산이 시작됩니다...^^

002.JPG

도심의 가운데 이런 곳이 있다는 것은
정말 반가운 일입니다!
머리 아프거나 복잡할때 올라가면 딱이 거든요~

005.JPG

본격적인 계단이 시작됩니다!
거리는 멀지 않지만 약간 가파른 계단입니다^^

006.JPG

중간쯤 올라오면 숨이 조금씩 차기 시작하는데
얼마 남지 않았지만 여기서 부터 저질체력인
저는 힘이 들더라고요~

007.JPG

이게 마지막 계단인데
가장 가파르게 되어 있습니다
조금씩 헉헉거리기 시작을 합니다.

008.JPG

오늘의 베스트 포토입니다
휴대폰들고 헉헉거리다
저도 모르게 찍힌 사진!!
ㅎㅎㅎㅎ

009.JPG

끝까지 올라가면
이렇게 정자가 있고
어르시들이 쉬고 계십니다!

예전에 이 곳에 갔을때
비가 엄청 와서 저기에 갖혀 있던 생각이 나네요...ㅠㅠ

011.JPG
012.JPG

그리고 한바퀴 휘~~돌고 내려왔네요
운동보다 오랜만에 녹색이 이렇게 좋을 수가 없었네요
고작 그거....고작 그거..하고..전 다리에 알이..ㅠㅠ 흑흑

Sort:  

잘꾸며져 있는데요 이런데라면 일부러라도 한번 나와서 걸어보고 싶을것 같아요...

가끔씩 가야 겠어요 요즘 운동을 너무 못했네요~

여름의 습기찬 풀내음이 여기까지 나는 듯 합니다 :)

정말 새순이라 그런지 색이 아주 좋았어요~

와.
산책로 너무 좋은데여? ^-^
부럽습니다.

집 가까운데 있어서 너무 좋아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즐거운 하루 되세요~

ㅋㅋㅋㅋㅋ 오랜만에 산에 가면 짧은 거리를 가도 힘들죠~
맑은 공기 맘껏 마시고 오셨겠네요~^^

넵넵~살짝 기분 좋은 정도로 땀이 나고 좋았습니다~

좋은곳이네요
저도 저질체력이라
체력을 키워야겠습니다 ㅎ

작년에는 자주 갔었는데 요즘 운동을 안하니까 다리에 근육통이 바로 오네요..ㅎ

제가 딱 좋아하는 초여름의 느낌이 살아 있습니다... ^^ 좋네요.... ^^ 꾸준히 운동합시다.... ^^

항상 꾸준히 하는 모습!! 저도 시작해야 겠습니다~

저기를 이틀에 한번씩 올라가시면 많이 도움이 되겠네요 ^^;;
저희 동네는 이런곳이 없어서 제가 운동을 안합니다.ㅋ

ㅎㅎㅎ 저도 아주 가끔 가요~^^

이거 산책이 아니라 등산코슨데요.ㅋ
그래도 건강을 생각하면 너무 좋은 곳이라 생각되네요.^^

이 코스가 가장 힘든 코스에요~^^ 아직도 근육통이....ㅎㅎ

길이 엄청 잘 되어있네요!
저 또한 등산코스라고 생각합니다. ㅋㅋ

잘 조성을 해서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5848.40
ETH 3007.80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