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더쥐의 일상~^^ 논산 선샤인랜드^^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두더쥐입니다~^^

지난주에 다녀온 곳인데 이제 소개해 드리네요~^^

대전에서 가까운 논산에 위치한 선샤인랜드입니다.

20180505_010823.jpg
주소: 충청남도 논산시 연무읍 봉황로102
(연무읍 황화정리 859-44)

논산 훈련소 근처에 있는 테마파크라 할까요?
얼마전에 개관을 했다고 해서 주말에 가보았습니다!!

논산선샤인랜드 (1).JPG

원래는 드라마세트장이라고 구경갔는데
밀리터리 체험관이라고 있네요~
서바이벌도 할 수 있고 여러가지 체험을 할 수 있는 공간이였습니다.

논산선샤인랜드 (2).JPG

총 쏘는 게임이 생각이 나네요~^^

논산선샤인랜드 (3).JPG

돈을 주고 체험하는 곳도 있었어요~
사진을 줄였더니 가격이 안보여서 원본을 확대 했습니다.

20180505_011236.jpg

서바이벌 체험과 VR 체험 실내 사격빼고는 무료였습니다~^^

논산선샤인랜드 (4).JPG

멋지게 꾸며 놓았어요
논산 훈련소 근처라 그런가..더 리얼했습니다..

논산선샤인랜드 (5).JPG

이렇게 스크린사격 같은 것도 하고 있었고요~

논산선샤인랜드 (6).JPG

실내 사격은 과녁이 나오면 비비탄으로 딱딱 맞추고 계셨어요~^^

논산선샤인랜드 (8).JPG

그리고 많은 분들과 가서 하면 재미있는 서바이벌 체험장입니다~
완전 게임속을 옮겨 놓은 것 같은 느낌이 팍팍~!!!

논산선샤인랜드 (7).JPG

여기 들어가서 요즘은 배틀그라운드인가요?
저는 예전 스페셜 포스 세대라..ㅠㅠ
여튼 재미 있을 꺼 같았어요~

논산선샤인랜드 (11).JPG
논산선샤인랜드 (12).JPG
논산선샤인랜드 (13).JPG

그리고 제가 여기를 간 이유입니다~
과거로 돌아 갔습니다!!!
다른곳에도 이런 비슷한 것이 있지만
요건 새로 만든거라 신상(?) 입니다...ㅎㅎㅎ

한번 구경해보세요~^^

논산선샤인랜드 (14).JPG
논산선샤인랜드 (15).JPG

극장도 있어요 언제나 빼놓지 않고 꼭 있죠~

논산선샤인랜드 (16).JPG
논산선샤인랜드 (17).JPG
논산선샤인랜드 (19).JPG
제 카메라를 여기서 살 껄 그랬습니다...ㅎㅎㅎ

논산선샤인랜드 (20).JPG

벽 부분도 디테일이 살아 있습니다

생각보다 넓지 않아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디테일이 살아있더라고요~

많은 사진 동호회에서
출사도 많이 나오셨더라고요~

구경 잘 했습니다~^^

Sort:  

우와 저도 이런거 구경가는거 좋아하는데
조만간 계획해봐야겠어요!!
그리고 과거로의 여행~
저는 예전에 합천세트장이랑 경주쪽에 가봤었는데
1960년을 배경으로 해서 지었다는데
저는 그때 태어나진 않았지만 왠지 어렸을때 생각도나고 재밌더라고요~

나들이 삼아 가면 좋겠더라고요~^^

이야 논산이라하면 오빠 훈련소 면회밖에 생각안나는데! 논산도 다이나믹하네요~!

저도 가까워서 가봤는데 좋더라고요~ㅎㅎ훈련소가 바로 옆쪽에 있었습니다~ㅎㅎㅎ

오 저도 이런 레트로 좋아하는데 끌리네요... 사격은 어디서나.... 별로 실력이 좋지 않았기 때문에..... 그냥 저런 거리 구경해도 충분히 좋을듯 하네요

아주 재미있게 하시더라고요~

짱짱맨=날씨인사...

요런느낌이군요...^^ 오늘은 날이 아주좋아요^^

호출 감사합니다.

ㅎㅎㅎ 답글이 늦었습니다~감사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035.33
ETH 2950.72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