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써보는 일상글....(8)

in #kr6 years ago

패턴

요즘 자기전까지 일하고 다시 일어나서 일하고 정말 반복되는 일상입니다.
그래도 일할 게 있는게 정말 고마운 일이지요~

하지만 가끔은 푹 쉬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조금이라도 쉬고 나면 일하는 패턴이 깨져버려서 다시 손에
잡기가 여간 힘든게 아닙니다..

제가 예민한 스타일이라 그런 것도 있지만..
나만의 루틴이라고 할까요? 다시 찾기가 여간 힘든데 아니더라고요

그러다 무기력증이 오면 완전 두마리 토끼를 잡기는 커녕 다 놓치게 되는
아주 나쁜 결과과 나오곤 합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고 있는 지금도 손에 일이 잘 안잡혀서 쓰고 있네요~^^

Sort:  

요새 날씨도 그렇고 되게 무기력해지는 날들이에요
새해 계획은 이미 산으로...

저도 정신없이 살고 있는데, 정신없을때는,,, 그냥 멍하니 있으면 그래도 좀 정리가 되더라고요... 멍하니 있을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일이 가장 중요한일!

잠깐의 휴식이 오히려
현장에 적응하지 못하는 경우..
저도 그럴때 있죠;;

참 대략난감이기도 하더군요;;

오래 쉬다보면 일하고 싶다는 생각도 들더군요 ^^워라밸이 쉽지않은거 같아요

ㅋㅋㅋㅋ맞아요...
나만의 패턴이 깨져버리면
갑자기 멍...하게 머릿속이 하얗게
되버리는거같아요//ㅋㅋㅋ

한번쯤 쉬어가는 것도 좋습니다..
화이팅하시구요.. ^^

근데 저도 진짜 힘들때도 스팀잇이고 머고 그냥 멍때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쉴때는 쉬시는게 좋아요.... ^^저도 멍때리는게 좋아요....

👨 힐링이 필요하시네요. 맛난거 드시고 그냥 좀 쉬시는것도 좋을 듯 합니다. : )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저도 요즘 무기력증 비슷한게 오고 있어서...
하고 있는 일에 대해 회의감도 좀 들고...
아무쪼록 봄타는건가 생각했는데 그건 또 아닌거 같고 ㅠㅠ
정말... 일도 대충하게 되고...ㅠㅠ
격하게 공감하고 갑니다 ㅠㅠ

그래도 같이 힘내자구요!!!
으쌰으쌰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5852.33
ETH 2958.72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