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이도이x스낵몬 오디오비주얼 프로젝트 <1루1영상> 01. 지하철

in #kr5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기가 아니라 오디오비주얼 작품으로 찾아왔어요.
오늘은.. 하루종일 집에서 작업하고 놀고 그래서 일기로 쓸 말이 없었어요.

집에 있었다 - 몸이 안 좋았다 - 장을 봤다 - 수업은 다 빠졌다 - 곡을 썼다 - 요리를 망쳤다

이게 다입니다. ㅋㅋ

오디오비주얼 "지하철" 을 공개할게요.
제가 작곡을 했고, 영상은 @snackmon 이 만들었어요. 1루 1영상은 10개 정도의 짧은 작품으로 되어 있습니다. 하루에 1개씩 올릴 예정이에요.

@dj-on-steem 님께 스파를 임대받았답니다. ㅠㅠ 제가 징징거리는 것을 보시고 도와주셨어요.
임대받은 만큼 자립할 수 있으면 정말 좋겠네요

많이 들어주세요 ^^ 그리고 예전에 답글/팔로우 마구마구 하고 싶었는데 스팀파워가 없어서 답글을 못달았었어요.
이제는 시원시원하게 답글도 달고 해보려 합니다!

Sort:  

좀 으시시 하네요.ㅎㅎ

저는 50만 드린 거 알고 계시죠? ^^
나머지 100 임대 드린 machellin 님께 공을 돌립니다.

  1. 병원 편에서 @machellin 님에게 감사를 드리고 있답니다!
    아직 못보신 것 같아요 흡

그렇군요! 제가 피드 돌아보는게 언제나 좀 느려요 (지금은 4일 전을 보고있...). 곧 가보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0953.94
ETH 2920.49
USDT 1.00
SBD 3.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