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포스팅 - [카페]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dongsuh 입니당;)
드디어 첫 포스팅을 올리네요~ 재밌게 예쁘게 봐주세요♥

image

제가 살고있는 의정부에서 멀리떨어지지않은 포천의 예쁜 카페를 포스팅해보려합니다!
드라이브를 하다가 우연히 예쁜건물을 보고 들어간 cafe stefania☕️
심플하고 세련된 인테이러와 명품 브랜드 가방 및 악세사리 등을 판매하고있는 프리미엄 카페예요:D

image

주소 : 경기도 포천시 소흘읍 죽엽산로 685-4
♥영업시간♥ AM 11:00 - PM 10:00 (월요일은 휴무;D)
카페뒤쪽 전용 주차장이 있습니다🚘

image

1층에서 주문을 하고 가방 및 악세사리 등을 구경하는 재미가 있어서 너무 좋은것같아요.
중간에 위치한 원형계단을 올라가니 내부가 원형으로 통유리로 인테리어를 해서 더 넓어보이고 날이 좋은날은 햇빛을 받으며 차 한잔의 여유를 즐기기 너무 좋았어요:D

image

2층에는 야외 테라스까지 있어서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밤에와도 또다른 분위기로 너무 예쁠것같아요!!
이곳에 라벤더 향초를 켜놔서 후각적인 분위기도 느낄수있어서 너무 좋아요:-)

image

음료뒤에 나 끼워넣기:D
저는 아직은 어린이입맛이라 커피를 잘 마시지못해서 스무디딸바를 마셨는데 양도많고 맛도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양이 많아서 마음에드는건 비밀!ㅎㅎ)
디저트 종류도 다양하고 세트메뉴로 되어있는것들도 있어서 조금은 저렴하게 빵이나 케잌을 커피와 즐길수가 있어요.

커피한잔의 여유를 즐기기에 너무 좋고 디저트와 함께 음료가 양이많아 간단히 배를 채우기 딱인것같아요.
그리고, 심플한 인테리어로 인생샷 건지기 좋을듯해요:)
(내 인생샷은 건지지 못하였으나...또르르ㅜㅜ)
맛있는 음료로 입도 즐겁고 구경할것도많아서 눈도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와서 너무 좋네요ෆ.̮ෆㅎㅎ

_
첫포스팅이라 부족함이 많겠지만.. 저의 소소한 일상의 끄적임으로 스팀잇활동을 시작해보려합니다:-)
즐겁게 예쁘게 읽어주세요~
다들 즐거운 목요일 저녁 되세용! ෆ.̮ෆ
안녕~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첫 사진..의자들 보고 안들어 올 수가 없네요 ㅋㅋ 너무 이쁜곳이네요 ㅎ 첫 포스팅 너무 좋네요^^ 자주자주 올게요!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소통하며

첫 포스팅 화이팅!!!^^ 포천에도 좋은 카페가 많은가 보내요 ㅎㅎ 다녀오신 곳도 정말 좋아 보이네요! 맑은 느낌인거 같아요 ㅎㅎ

사실은 양이많아서 더 만족스러웠습니당ㅎ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도 포천시 소흘읍 죽엽산로 685-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muksteem.com/index.php?permlink=@dongsuh/-2017921t19468218z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카페가 정말 느낌있네요

넹분위기가 참 좋더라구요~

직장이 포천인데 이런 곳이 있었다니! 전혀 몰랐네요;
다음에 시간나면 꼭 가봐야 겠어요:D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포천이면 가까우시네요:) 고모리쪽에 있는카페예요ㅎㅎ
저도 우연히 가본곳인데 예쁘더라구요~

의정부 분이셨군요. 저도 의정부에 본가가 있는데 ㅎㅎ
포천이 가까우니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 의정부에 본가가있으시구나ㅎㅎ 포천에 고모리라고 아세요? 그곳에 위치한 곳이라 날이 좋은날 가시면 더욱 좋을것같아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인테리어가 깔끔하니 분위기가 좋네요
앞으로 좋은 이야기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 소통하며 뵐께요:)

dongsuh님 늦은 저녁안녕하세요~^^
첫포스팅 추카추카욤~ 첫 포스팅인데도,
이미지도 이쁘게 잘 나왔고, 이쁜 글 잼나게
읽고 매너있게 보팅하고 갑니다.~
다음 포스팅 기대하며 좋은 주말 보내시길~^^

우옹 첫포스팅!!!!!잘읽고 갑니당ㅎㅎㅎㅎ
앞으로의 포스팅도 기대되는데용~~??
팔로우하고 앞으로 자주 찾아뵐께용^^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6256.11
ETH 3036.39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