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화로상회🐽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dongsuh 입니당!

image

월요일 첫날의 포스팅을 고기로 시작해볼까합니다;)
의정부 호원동 망월사에 위치한 무한리필 고기구이 '화로상회' 입니다!

image

♡ 주소♡ 경기도 의정부시 평화로 211 - 1

이곳은 고기와 밥이 무제한이예요:D
삼겹살, 갈비, 껍데기, 막창 이렇게 많은 종류의 고기들이 무한리필이라니!!!!💕

image

한쪽에 마련된 셀프바에는 각종 소스, 야채, 식기들이 세팅되어 있는데 소스도 종류가 다양해서 취향대로 골라먹는 재미가 있어요:)

image

지글지글~ 배불리 고기를 종류별로 맛보니까 더욱 만족스러운 저녁이네요♥

모두들 맛있는 저녁드세용;)
안녕~👋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도 의정부시 평화로 211 - 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muksteem.com/index.php?permlink=@dongsuh/-2017925t204038535z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육질은 생명이다라는 문구가 인상깊네요ㅎㅎ vote & 팔로우하고가겠습니다ㅎㅎ

크~~무한리필집!!!!!
무한리필은 사랑입니당>_<

으아! 이 밤에 고기 먹스팀이라니 ㅠㅠ
껍데기에 막창까지 정말 완벽하네요 👍👍

저꼬기마니아인뎅 ... 맛있겠네요👍

캬 무한리필에 껍데기 막창도 잇다니~ ㅠㅠ
육즙은 생명이라니 사장님이 뭘 좀 아시는 분이네요 ㅋㅋㅋㅋㅋ

막창도있네요~~
배가 부른상태인데도 막창이 땡깁니다
맛난거드셔서 행복하시겠네요

Congratulations @dongsuh!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your First payout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ngratulations @dongsuh!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935.31
ETH 3015.23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