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증인 고사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donkeey에요!!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제가 영화 조명스탭인거 잊으신분들 많을 것 같아서

이번엔 영화소식 들고왔습니다!!

바로!!

이번에 새로 촬영시작하게 될 영화 '증인'입니다.

KakaoTalk_20180623_220339705.jpg

6월 22일 영화 증인이 촬영에 앞서 고사를 지냈습니다.

고사라는 의미를 다들 아실테지만,

영화에서 고사라 함은 이번 영화를 촬영하는데 있어서 날씨며, 안전사고나 흥행 잘되게 해달라는등을

바라며 의식(?)이라고나 할까요 그런 절차입니다.

영화 증인은 '오빠생각', '우아한거짓말', '완득이'등을 연출하신 '이 한'감독님의 작품이고

주연배우로는

우성향기.jpg

배우 '정우성'님과 '김향기'님으로 확정되었습니다.

변호사역의 '정우성'님과
자폐아역의 '김향기'님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 작품입니다.

시나리오를 읽으면서 힐링하는 기분을 받았다고 하신 정우성배우님의 말이 생각나네요

7월 초에 촬영 시작해서 19년개봉을 예정하고 있다고합니다

또한 고사에 앞서 요즘 많이 예민한 부분이죠

성교육시간과 임금계약관련 교육을 받았는데 정말 꼭 필요한 부분이라는 생각이 들을정도의

알찬 교육시간이었습니다.

아직 촬영시작도 안했지만 개봉하면 많이 사랑해주세요 ㅎㅎ

영화 '증인'소식 자주 들고올게요~~

Sort:  

조명스탭이신지 몰랐어요!! 기대됩니다 ㅎㅎ

ㅎㅎ기대해주세요 잘 나올 것 같아요

안녕하세요!! 저도 영화 관련 일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할게요!

넵ㅎㅎ 잘부탁드립니다 팔로우 했어용

김비서에 이어 이번에도 명작을 찍어낼거라 믿습니다ㅎㅎㅎ

ㅎㅎㅎ저도 잘되길 바라요 ㅋㅋㅋ 19년인데 볼수있는거져??ㅋㅋ

재미있을것 같습니다 ㅎ

19년 개봉입니다 ㅎㅎ 보러오세요 ㅎㅎ

팔로잉 꾹 누르고 촬영소식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 아직 촬영시작 안했으니 기대해주세요 ㅋㅋ

우성이형한테 안부전해줘 ㅋㅋㅋㅋ

웅웅 전했어요 ㅋㅋㅋㅋ 더운데 고생하시라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900.77
ETH 2949.76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