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keey Story] 같은 말, 다른 말

in #kr6 years ago

우리나라 말에는
아, 다르고 어, 다르다는 말이 있다

같은 의미를 가지고 말을해도
꼭 다른 의미를 받아들이게 말하는 사람들이 있다

왜 이런 현상은 시간과 장소를 가리지않고
사람이 모인 곳이면 항상 발생하는 것일까

웃으며 살자 좀.

Sort:  

ㄱ을
반대쪽에서 ㄴ으로 보잖아요 ㅎ
글에는 뉘앙스랑 표정이 없기 때문에
오해도 생기는 거 같습니다
그리고 받아들이는 입장에서는 주관이 있기에ᆢ
둥굴게 둥굴게 ㅎ

스마일님!! 정말 핵심을 정확하게 짚으셨네요 ㅎㅎ 닉값 제대로 입니다!! ㅎㅎ

제가 잘웃어드릴께요 ㅎㅎㅎ제 특기예요 화이팅입니다

헤헤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닉넴부터 벌써 웃고계시네요 ㅋㅋㅋㅋ

말하나 조심해야 하는게 요즘 세상인 것 같네요..ㅎ

류짬님ㅋㅋ 요즘도 바쁘시져?? 더운데 몸 조심하세요 ㅎㅎ

진짜 꼭 기분 나쁘게 말하는 사람들이... 있긴 있어요 --;
요즘은 스팀잇 포스팅엔 당연히 이미지가 있다고 생각해서 그런지.
없으니까 오히려 담백하고 신선한데요? :)

리플레이님 신선한거 정말 좋아하시나 보군요 ㅋㅋ 맞아요 스팀잇은 담백해서 좋아요

저도 이런 형식으로 써보았어요. 같은말 다른말 한끗차이인데 아리송하죠.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2
BTC 61769.55
ETH 2910.04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