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을 가꾸는 마음으로 살고싶다.

in #kr6 years ago (edited)

2주전에 시작했던 돌담 쌓기 작업이 대충 마무리가 되었다. 소일거리로 시작했다가 허리가 삐끗 하는 바람에 근 2주를 고생을 하고 난 후 전문가에게 맡겨서 대충 마무리를 했다. 비용은 좀 들었지만 내가 하는 것 보다 훨씬 깔끔하게 처리가 되어서 기분이 좋다. 역시 전문가가 하는 일은 수준이 다르다. 이제는 거름을 주고 꽃을 심는 일만 남았다.
[꽃을 가꾸는 마음으로 살자] 가 우리집 가훈이다. 남은 여생은 꽃을 가꾸는 순수한 마음으로 하루 하루 정성스럽게 살고싶다.

작업전 돌담 쌓은 쪽길

전문가에게 작업을 맡긴 후 계단 작업 전

안토니오가 예전 콘크리트를 캐내고 있다

알렉스가 계단 작업을 하고있다

짱고가 돌담에 패치를 하고있다

작업을 마친 후 아래에서 본 계단

작업을 마친 후 위에서 본 계단

계단 작업 후 블락 쌓은 곳에 캡을 쒸우기 전

계단 작업 후 블락 쌓은 곳에 캡을 쒸운후

아직 스타코 작업과 미장이 남았지만 당분간 그대로 둘 작정이다.

Sort:  

돌담 작업후가 보기는 좋아요
그러나 전 돌담 작업 전이 정겨우네요

저도 처음엔 자연스러운 모습 그대로 둘려고 했습니다만 문제는 비탈길이라서 화초에 물이라도 줄라치면 흙이 너무 씻겨 내려가서 뒷쪽 담에도 영향을 주는것 같아서 할수없이 콘크리트로 마무리를 했습니다.
들려주셔서 고맙습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돌담이 잘 정리되었네요 :)
그나저나 허리는 좀 괜찮으십니까?

지금은 많이 나아졌습니다. 좀 나을라치면 또 운동하는 마음으로 소일거리를 만들어서 일을 하다보니 완전히 낳지는 않고 있습니다.
염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꽃을 잘 가꾸고 싶은데 아직 너무 서툴어요 ^^
화단이 참 이쁩니다.

꽃은 정성이 깃들지 않으면 금방 토라져 버립니다. 정성스러움이 없으면 꽃을 가꾸기가 쉽지 않드군요.
낮엔 화단 공사, 밤엔 야구 보느라 지난 일주일 동안 하는일 없이 바빳습니다.
별고 없으시지요?

네, 잘 지내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

zorba님이 donkimus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zorba님의 [2018/5/11] 가장 빠른 해외 소식! 해외 스티미언 소모임 회원들의 글을 소개해 드립니다.

... gyedo 남캘리포니아 donkimusa/td> LA, 캘리포니아 t...

고맙습니다.

꿏 가꾸는 마음이라니 참 예쁜 마음입니다. :)
안토니오라니 익숙한 이름이네요 ㅋㅋ 라티노 친구들이 일을 해주었나봅니다?

아래에 보니 허리가 다 안 나으셨다고요? 절대 무리하심 안됩니다. 푹 쉬셔야 해요!! 살살 걸어다니기만 하시고요!

@yuky 님 반갑습니다. 한국에서의 시간을 유용하게 보내시는것 같아서 참 보기 좋습니다.
염려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전보다는 조심을 하고 있으니 조만간 좋아지리라 생각됩니다.
10년만에 패인트 등 소소한 집일을 손보느라 라티노 친구들과 참 친해졌습니다. 특히 짱고는 짐작하시겠지만 그의 별명인데 헥터라는 이름보다는 별명으로 불려지는걸 좋아하는 친구이기도 한데 자세히 보면 조금 닮은것 같기도 합니다. ㅎㅎㅎ

많이많이 좋은 글 써주세요~

감사합니다.

zorba님이 donkimus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zorba님의 [2018/5/12] 가장 빠른 해외 소식! 해외 스티미언 소모임 회원들의 글을 소개해 드립니다.

... gyedo 남캘리포니아 donkimusa/td> LA, 캘리포니아 t...

고맙습니다.

이쁜돌담이 됐내요...수고하셨습니다..허리도 마지막까지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

들려주시고 염려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오호라!
우리 아미고님들이 수고를 많이 해 주셨군요.
이쁘게 잘 나온것 같습니다.

아미고 님들 덕분에 그럭저럭 마무리가 된것 같습니다.
아직 일이 좀 남았습니다만 시간 나는대로 끝마무리를 할까합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29.44
ETH 3157.04
USDT 1.00
SBD 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