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스팀] 목동역 '커피별 녹색잔' 소확행 한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도티입니다:)
오늘도 돌아 온 저의 소확행~! 좋은 곳에서 한잔. 좋은 사람함께라면 소소하다는 것에서 벗어나는 것일 수 있겠지만~

0.JPG

이번 주말쨍쨍 뜨거운 햇볕솔솔 시원한 바람 덕분에 더욱이 화창한 날이기에 우리는 항상 찾던 카페를 뒤로하고 지난번 잘 못 들었던 골목에서 발견카페가 생각나 발걸음했답니다.

1.JPG

커피별 녹색잔

  • 주소 : 서울 양천구 목동로21길 26
  • 영업시간 : 매일 09:00 - 23:00 / 월요일 휴무

190604 005.JPG

작은 마당 속 큰 마음


빨간 벽돌 주택가 사이에 마당 안으로 들어가 나무둘러쌓여있어서 바로 앞까지 가지 않으면 카페가 있는지 모르겠어요. 두 골목 헤맨 끝에 기다리고 있듯 카페가 보이는데, 너무 반가운 마음으로 들어갔어요. 마당으로 들어서니 추억 돋는 파랑 수돗가푸릇 잔디와 너무 어울려요.

180605 030.JPG

커피나무 '아라'


수돗가왜 있나 했더니 커피나무가 자라고 있었어요. 카페 안에 들어가기도 전에 심상치 않은 카페 주인센스가 느껴집니다.

나는 커피나무다. 내 이름은 '아라비카'다. 그냥 '아라'라고 불러라.
나는 커피나무다. 나는 한 살이다. 나무 되는 게 꿈이다.

나무의 꿈이 이뤄지도록 응원하고 지켜보러 자주 와야겠어요.

4.JPG

커피향이 가득한 2층 카페


노랑문을 열고 들어서니 가장 먼저 반겨주는 것은 바닥에 그려진 예쁜 커피나무에요. 방가방가. 1층웅성웅성 사람이 많아 보여서 주문 전 자리를 잡기위해 카운터를 지나 노란계단을 따라 2층으로 올라 갑니다.

5.JPG

안락한 주택카페


2층에도 이미 카페를 찾은 사람들이 많았지만 요즘 주택개조카페가 많아지고 있다는데, 이곳도 그런지 거실처럼 느껴지는 공간 때문에 안락하게 느껴졌어요. 사람이 있어 나오는 길에 찍어서 사진에는 닫혀있지만 창문활짝 열어놓아 바람솔솔 들어오는 것이 들었답니다.

6.JPG

아기자기한 카페구경


이제 1층 카운터에서 주문을 하고 바로 음료를 가져갈까 싶어 카페 구경을 했어요. 전체적으로 나무나무인테리어큰 화분에는 실제 나무도 자라고 있었고, 큰 칠판에 적혀있는 메뉴판아기자기.

7.JPG

커피를 사랑하는 커피집 주인


직접 쓴 도 앞에 펼쳐져 있고, 로스팅기계도 있는 것을 보니 커피에 대한 애정이 느껴집니다. 왠지 모르게 사장님이라는 표현보다 주인이 어울린다고 느껴지는 공간입니다.

8.JPG

잃어버린 여유를 찾아줍니다


사진장수로도 알 수 있듯이 구석구석 천장까지 신경 쓰지 아니한 곳이 없어 구경하는 재미쏠쏠했어요. 한창을 구경한 것 같은데 여전히 진동벨감감무소식인지라 2층 자리로 올라왔어요. 그리고도 조금 더 뒤에 울리는 음료소식. 혹시 진동벨 고장난거 아니야? 햇는데 주변 테이블 분위기를 보니 모든 음료가 다른 카페에 비해 여유 있게 나오는 듯해요. 생각해보면 여유 있어찾은 카페이니만큼 바쁠 것없는데 여태 모 때문에 기다렸나 싶어요.

9.JPG

‘더치라떼’와 ‘망고스무디’


카페담긴 마음만큼 기대됬던 ‘더치라떼’‘망고스무디’ 처음에는 망고스무디비쥬얼을 보고 너무 귀여우면서도 너무 달달할 것 같아서 순간 원래 시키려고 했던 레몬에이드 먹을 걸 했는데 웬걸~ 존맛탱~:D 챱챱 썰린 블루베리딸기콕콕 박힌 눈꽃빙수 맛이에요. 더치라떼는 물론 두말할 것 없이 씁쓸하며 부드러운 맛과 진하고 향긋한 향이 아주 그뤠잇~!

10.JPG

별모양 얼음


라떼를 마시다보니 별모양 얼음도 보이고, 티슈마다 새겨진 노랑이 토끼커피원두가 갖은 매력을 쉽게 알 수 있도록 소개하고 있어요. 이거슨 소소할 수 없는 큰 감동!

11.JPG

커피별 녹색잔의 저녁


마당에 낮부터 조명이 켜져 있기에 저녁에 와도 좋겠다~ 했는데 그 날그 날이 될 줄 몰랐지 모에요. 역시나 마당 입구부터 반짝반짝 이 담겨 있는 듯 느껴집니다.

12.JPG

별천지


근처에서 저녁약속 후다시 들리게 되었다능요. 자몽티에도 동동~ 도티의 기분도 함께 동동~ 좋아지는 ‘커피별 녹색잔’입니다~:)

Sort: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어뷰저를 잡아주세요!
https://steemit.com/jjangjjangman/@virus707/hayrx

짱짱맨 감사합니다~ 오늘돌 좋은 하루 되세요:)!

와~~~정말 감탄사가 절로 나와요!!!맛있겠다!!!!!!!!!!ㅠㅠ

감사해요~ 언제나 환영합니다 먹스팀:)!

너무 아기자기 예쁘네요~
저녁 노을 보면서 커피한잔 하고 싶어집니다

정말요~ 창의 방향이 아쉽지만 마음 속으로나마 저녁노을까지 더해진다면 크~ 환상! 더할나위 없겠어요:)!

집 근처에 저런 곳이 있으면 노트북 들고 가서 글을 쓸텐데.. 저런 곳이 없네요..ㅎ

오~ 창 앞자리 노트북 각이에요~ 저도 우연히 찾은 동네 카페라 솔라님도 나중 골목 나들이하며 숨겨진 플레이스가 있기를 바래봅니다~:)!

망고스무디 비쥬얼 끝나네요 ㅋㅋ 오늘 같은날 한잔 들이키고 싶은걸요. 너무 덥습니다 ㅠㅠ...

비쥬얼 정말루 깜짝놀랐는데 생각 외로 맛나서 또 한번 놀랐지요~ 날이 흐리멍텅하니 저도 한잔 땡깁니다~ 내일 휴일이니 찬음료 한잔 여유롭게 즐겨보시지요~:)!

주택을 개조하여 만든곳이군요 ㅎㅎ별모양 얼음 느낌있네요 ㅎㅎㅎ

그런 것 같아요~ 집이었어도 정말 예쁜 모습으로 꾸며져 있지 않았을까 생각되요:)!

Congratulations @dothy!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저런 밝은 먼가 숲속의 요정집 같은 곳에서 차 먹으면 힐링한 기분이죠~~ ㅎㅎ

숲속 요정집이라니 너무 예쁜 표현입니다~ 잔잔한 음악과 함께 열린 창으로 새소리도 들려서 힐링 제대로였어요~:)!

저카페안으로 들어가면 나무냄새가 확날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

오 정말요~! 듣고 다시보니 테이블까지도 온통 나무나무했네요~ 지금 생각해보니 편안하게 느껴졌던 것이 나무 때문인듯 해요:)

별모양 얼음이랑 커피나무랑 꾸며놓은게 아기자기하고 이쁜 카페네요! ㅎㅎㅎ

심플한카페도 좋은데 구석구석 빠짐없이 꾸며져있는 요런 카페도 구경하는 재미가 있더라고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38.80
ETH 3565.34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