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 꿈이 뭐니?] 내 꿈은 행복한 것:)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도티입니다:)
스팀잇에서만 만날 수 있는 꿈 릴레이! 저도 @plop-into-milk님 덕분에 스스로에게 집중해 볼 수 있는 시간을 갖을 수 있었기에 감사 인사 먼저 드립니다~(꾸벅)!

sdg.jpg

너 꿈이 뭐니?


생각해보면 지금까지 인생을 통 털어 ‘내 꿈은 이거야!’라고 말해본 적이 기억해보자면 없던 것 같아요. 이 글을 쓰면서도 몇 번이나 지우고 쓰고 또 이 과정을 반복하며 며칠 동안 간직만 하고 있었답니다. 가장 자신 있게 쓴 것은 이 글의 이름인 제목이었다는 것을 생각하자면, 한 번도 에 대해 표현을 해본 적이 없었던 것 때문인 것 같아요.

dddddddddd.jpg

내 꿈은 행복한 것!


지금까지 항상 먼 미래의 인생을 계획하기 보다는 항상 당장 1~2년 앞의 미래꿔왔어요.

  • 비행기 티켓을 미리 사놓고 여행꾸며 하루하루 설레는 마음으로 보내는 것
  • 좋아하는 일계속해서 할 수 있는 꾸며 기대감에 보내는 것
  • 사랑하는 사람들을 보고 싶을 때 보고, 마음을 나누며 꾸고 함께 할 수 있다는 것

새해가 되거나 보름달이 뜨면 혹은 길가다 만난 돌탑에 예쁜 돌 하나를 올리며, 양 손을 정성스럽게 모아감고 빌었던 소망이, 계획들이 과연 이 될 수 있을까? 소망이 모두 이루어지고 그래서 행복해진다면 이루어지는 것이지 않을까 생각해요.

asd.jpg

인생은 꿈꾸는 시간


나의 은 언제나 진행형~! 꿈 꿀 수 있는 인생시간‘100’이라면 지금‘33.3333’쯔음 채워진 것 같아요. 다양한 행복으로 채워가는 것이 제 이고 제가 이루는 방법이랍니다. 언젠가 어떤 꿈을 꾸며 이 시간떠올리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지금마음담아 추억이 될 수 있도록 기록으로 남겨봅니다:)


[꿈 릴레이 챌린지]

세분과 꿈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고 싶어요:)

@nohah
@hyeonsoon
@junny

  • 타이틀에 [너 꿈이 뭐니?]를 달아주세요.
  • 자신의 꿈과 지금은 어디까지 왔는지 얘기해주세요.
  • 3명의 스티미언을 지정해주세요.
  • #flightsimulation 태그를 달아주세요.
Sort:  

어어?? 꿈챌린지 다음 지목이 저도 있네요... 구경왔다가...ㅋㅋㅋㅋ
지금부터 전 꿈인 뭔지 심오하게 생각해 봐야겠어요...
난 꿈이.....

꺄 현순님 제가 찾아가서 알려드리려고 했는데 먼저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저도 현순님처럼 처음에 음.. 음.. 하다가 시간 좀 지난 지금에서야 썼어요~ 편하게 함께해요~:)!

헙 저도 있네요? ㅋㅋㅋㅋ 꺄 ~
다른분들도 자주 뵙던 분들..........
이거 태그해도.. 알림은 따로 안뜨는거죠?ㅠ.ㅠ
못보고 지나칠 수도 있었겠네요..
한번씩 태그를 검색해봐야겠어요..> <
저도 심오하게 생각해봐야겠어요..

노아님~ 제가 찾아가서 알려드리려고 했는데 텔레파시가 통했나바요~! 태그되면 알림뜨는 기능 쓰시는 분들이 계시던데 저도 안써서 말이에요~ 혹시나 알게되면 냉큼 전해드릴게요~:)! 요즘 자주뵈서 노아님과 함께 나누고 싶었어요~ 편하게 함께해요~!

다양한 행복들로 삶을 꽉~ 채워 가시길 바래봅니다^^

감사합니다~ 독거님의 매일도 행복하시길 바래요~:)!

지금도 이미 꿈을 이루신 것처럼 행복하신듯 하네요!

감사합니다~ 아직까지는 큰 좌절없이 편안하게 행복을 누리고 있는 것 같아요~:) 지금을 기억하며 앞으로 혹여나 힘든일이 다가올 때 잘 이겨내봐야 겠어요~!

지금처럼 좋은 글도 계속해서 부탁 드려요. ;)

항상 좋게 읽어주셔서 힘이납니다~! 밀크님의 기승전-핑크빛 글도 천천히 기다릴게요:)

ㅎㅎ 33.333에서 뭔가 더 와닿네요.
판다양도 좌우명이 행복하자 입니다!!!

판다양, 판다군의 콜라보 포스팅이었다는걸 어제야 눈치챘지모에요~ 판다양은 저랑 비슷한 점이 많으신 것 같아요~:)!! 알콩달콩 판다팸의 행복에너지를 받아 저도 핑크핑한 미래를 꿈꿔봅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짱짱맨~ 오늘도 짱짱 행복한 일들로 가득하시길 바래요~:)!!

현재가 모이고 모이면 미래가 되니깐 현실적인 꿈이네요. ㅎㅎㅎ

비행기 티켓을 미리 사놓고 여행을 꿈꾸며 하루하루 설레는 마음으로 보내는 것
좋아하는 일을 계속해서 할 수 있는 꿈꾸며 기대감에 보내는 것
사랑하는 사람들을 보고 싶을 때 보고, 마음을 나누며 꿈꾸고 함께 할 수 있다는 것

저도 같은 꿈을 마음 속으로 가지고 있어서인지 모두 격하게 공감이 갑니다. 꿈이 이뤄지길 응원합니다. ^^

이룰 수 있는 현실적인 꿈이죠~ 생각해보면 누구나 저와 같은 꿈이 마음 속에 하나씩 있는데 인지하지 못하고 있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공감과 응원 감사합니다:)!

헉 언제 지목하셨대요 ㅋㅋ그동안 못와서 죄송하네요 ㅜㅜ

아콩 저도 요즘 자주 못들려서 얘기들 못드렸었네요~ 지금이라도 확인하실 수 있어서 다행이에요~:)!!

세상은 넓고 할 일은 많으니 꿈을 활짝 펼치시기 바랍니다^^

캬 멋진오토님~ 덕분에 긍정에너지 팍팍 얻습니다~:) 오늘 날이 꾸리꾸리하지만 기분만은 좋은 하루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1231.91
ETH 2966.19
USDT 1.00
SBD 3.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