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눈으로 베네수엘라를 보여주기"

in #krlast year

CANAIMA 01.jpg

여러분 안녕하세요! 이번 컨텐츠에서는 제 눈으로 본 베네수엘라를 보여드리고자 합니다. 이 아름다운 나라에서 제가 경험한 문화, 역사, 사람들, 그리고 자연의 아름다움을 여러분과 공유하고 싶습니다. 이 컨텐츠를 통해 제가 본 베네수엘라에 대한 경험과 배운 것들을 전달하며, 여러분들도 함께 즐기시길 바랍니다. 베네수엘라는 대조적인 아름다움과 다양성을 지녔으며, 제가 여기서 본 모습을 여러분께 보여드릴 수 있어서 너무 기쁩니다. 그러면, 이제 시작해 보겠습니다!

CANAIMA 4.jpg

베네수엘라에서 가장 좋아하는 것 중 하나는 그 놀라운 자연의 아름다움입니다. 카리브 해의 맑은 물을 가진 해변에서부터 안데스 산맥의 산악 경관, 그리고 인상적인 아마존 우림까지, 베네수엘라는 탐험할 만한 멋진 장소들로 가득합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장소 중 하나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폭포인 엔젤 폭포가 있는 카나이마 국립공원입니다. 높이 979m의 폭포와 그 주변의 아름다운 풍경을 보는 것은 인상적입니다.

베네수엘라는 아름다운 자연뿐만 아니라 풍부하고 다양한 문화도 가지고 있습니다. 음악, 무용 및 요리는 베네수엘라의 활기찬 다채로운 문화의 몇 가지 예시에 불과합니다. 베네수엘라에서 가장 인기 있는 춤 중 하나는 아프로카리브 음악에서 비롯된 사사댄스입니다. 이 춤은 베네수엘라인의 기쁨과 에너지의 표현입니다. 또한, 베네수엘라 음식을 특히 아레파라는 것을 좋아합니다. 아레파는 옥수수 케이크로, 치즈, 고기, 아보카도 등 다양한 재료로 채워진 음식입니다.

CANAIMA 2.jpg

아름다운 자연과 활기찬 문화 이상으로, 베네수엘라는 최근 몇 년간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정치와 경제적 상황은 많은 베네수엘라인들에게 어려움을 초래하고 이는 그들의 일상생활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도전에도 불구하고, 베네수엘라의 사람들은 여전히 강하고 탄력적이며, 항상 앞으로 나아가는 방법을 찾으며 기쁨과 긍정적인 마음을 유지합니다.

요약하자면, 베네수엘라는 화려하고 아름다운 자연과 문화의 매력적인 나라입니다. 제 눈으로 본 베네수엘라를 통해 나의 나라를 더욱 더 사랑하고 감사하게 생각하게 되었으며, 제 경험과 시각을 공유함으로써 다른 분들도 베네수엘라의 아름다움과 다양성을 보게 되기를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1095.13
ETH 3686.44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