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상장코인 투표중입니다. Dent가 22일 현재 1위네요.

in #kr6 years ago

20180222_153705.jpg

https://support.binance.com/hc/en-us/articles/360001059872

바이낸스에서 투표가 진행중이네요. (2월 21일~25일 )

1위한다고 꼭 상장하는 하지는 않지만 가능성이 높다고 하네요.

저도 바이낸스 가서 덴트에 투표해서 힘 좀 보태줘야겠네요 ㅎㅎ

덴트 가지신 분들 같이 투표하시고 화이팅 해봅시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이젠 다른놈이 1등이네요 ㅋ 전 아직 덴트에 투표는 안했지만 흥미진진하네요 ㅋ 코인들이 바낸상장에 목숨거네요 ㅋ 위파워는 트윗에 유료광고도 하고 ㅋ 지금 1등하는 코인은 어떻게 투표수 올렸는지 궁금하네요

덴트 가지신 분들 화이팅입니닷!ㅎ

위파워가 이기고 있더니 역전 됐군요. 덴트는 한국인 시체들이 많아서 낮에는 덴트가 이기고 밤에는 위파워가 이기고 그런 양상으로 갈 것 같습니다. 저는 위파워 프리세일 참가자라서 위파워 선전을 기대하지만, 아직 투표는 안했구요. 덴트는 bnb살포 소식도 있고... 위파워 텔레방이나 카톡방에서 분탕질 하시는 분들 많아서 좋게 보지는 않습니다만, 어떻게든 살아야겠죠. 파이팅입니다~

위파워 프리세일도 하셨네요. 선동이나 그런 것은 아니였습니다!! 위파워도 화이팅하셔요!!!!!

Congratulations @downtop!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짱짱맨은 스티밋이 좋아요^^ 즐거운 스티밋 행복한하루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795.05
ETH 2941.10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