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5K 스파 달성.. 2K 스파 목표까지 37.5% 달성했네요

in #kr6 years ago

그동안 조금씩 모은거랑, 물려있던 트론 정리하고 어찌저찌 750스파를 만들었네요.

사실은 며칠전 400만원정도 업비트에 입금했었는데,

그 돈은 스파로 오지 않고 바이낸스로 보내 이오스를 샀습니다.

그런데 이오스 매도시점이 고민입니다.

이오스도 장투로 가지고 있고 싶고, 스팀파워도 빨리 올리고 싶고,

일단은 이오스 급등할때마다 분할매도 하고, 그거를 바로 스팀잇으로 보낼려고 생각은 하고 있습니다. 오늘 이오스가 많이 달렸던데 앞으로(특히 23일에) 좋은 소식 있었으면 좋겠네요.

이오스는 지인 추천으로 산 첫번째 코인이기도 한데, 현재까지는 분위기가 좋아보여서 다행입니다.

Sort:  

750 을 엄청 단시간에 달성하셨는데요??ㅎㅎㅎ
본받아야 겠숩니당 ㅠㅠ
팔로우 하고 갑니당!!

감사합니다. 게임은 현질이 답이죠 ㅎㅎ

이오스 짱 좋아요. 미래가 짱짱한 코인이죠!

오.. 좋게 말해주시니 힘이 납니다. 그래서 아직 언제 팔고 스파를 올릴지 타이밍을 잘 모르겠어요 ㅎㅎ

이오스는 에어드랍까지 있어서 ㅎㅎ

에어드랍은 NXT-이그니스의 안좋은 기억이 있지만ㅜㅜ 한달 안에 이그니스 받을 수 있겠죠? ㄷㄷ

안주지는 않을 것 같은데 .. 언제 지원할지가 아직 ㅠㅠㅠ

저도 스팀 충전좀 더 하고 싶은데, 스팀 사놓은 것이 다 업비트에 있는데다 현금도 부족하네요 ㅠ_ㅠ

ㅜㅜ 근데 업비트는 스팀 전송 지원 안하더라고요

이오스!!! 요즘 물올랐네요..^

구매 당시 이더리움으로 샀는데, 이더리움 기준으로는 20% 정도 수익인 것 같은데 이더리움 가격이 많이 떨어져서 ㅜㅜ

그죠 요즘 시장 흐름이 너무 하락이다보니...;;
언젠가 쭉쭉 올라가는 날이 오겠죠..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1
BTC 61665.59
ETH 2884.57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