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거들에게 한때 핫했던 돈 되는 키워드들

in #kr6 years ago

지금도 핫한 부분이 있는지 모르겠지만, 이미 레드오션이 됐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글을 작성하는 것은 이 글을 보고 영감이 떠오를 수도 있지 않을까 싶어서입니다.


바로 본론으로 가겠습니다. 


1. 한때 핫했던 첫번째 키워드 : ~의 효능

주 소비층인 20대 후반 이상의 나이 많은 사람일수록 많이 검색할 가능성이 높은 키워드입니다. 장점으로는 관련 광고가 항상 있다는 것과, 소재가 무한하다는 것입니다. (양파의 효능, 꿀의 효능, 생강차의 효능, 고구마의 효능, 토마토의 효능....) 그리고 꾸준히 검색됩니다.


2. 한때 핫했던 두번째 키워드 : ~ 다시보기

이거는 저도 한때 재미를 많이 봤던 키워드입니다. 보통 드라마나 쇼프로 같은것들을 이용한 키워드로 순식간에 많은 방문자를 끌어들입니다. 예를들어 도깨비 3화를 방영한 날에 "도깨비 3화 다시보기"라는 제목으로 포스팅 하면 입이 떡 벌어지는 방문자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장점은 순식간에 많은 방문자를 찍을 수 있다는 것이고, 단점은 1회성이라는 겁니다. 그리고 이것 역시 무한한 소재가 있네요(각종 드라마 1회부터 마지막 회까지 그날 그날 TV 방송에 따라서 ^^;)


3. 그러면 현재 핫한 키워드는 무엇일까?

위에 키워드를 보셨으면 이제 다른 블로거들을 살펴보세요, 꾸준히 활동하는 "수익"을 목적으로 하는 것 같은 블로그는 현재 어떤 키워드로 계속 포스팅하고 있는지.. 지속적으로 특정 키워드로 포스팅을 하는 이유는 그것이 돈이 되기 때문입니다.




아무리 좋은 키워드를 알아도 블로그가 저품질이라면 소용이 없습니다. 저품질 되는거 한순간이기 때문에, 무분별한 낚시성 제목과 영양가 없는 내용은 피하시는게 좋습니다.

Sort:  

요즘 블로그 활동에 관심이 생겨 알아보는데
도움이 되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었다니 다행입니다. 얼마 안되는 지식이지만, 몇년간 애드센스 블로그를 운영한 경험을 앞으로 조금씩 써보려고 합니다.

애드센스 하셨었나봐요 ㅎㅎ 익숙한 키워드 유형입니다

프사가 너무 귀여워서 찾아와봤습니다

dream3479님 잘 보고 갑니다 :)

방문 감사드립니다^^ 프사 같은 고양이 한마리 입양하고싶네요 ㅎㅎ

드림님 좋은 글 잘 보고 갑니다ㅎㅎㅎㅎ
어쩐지 저런 글이 많이 보인다 싶더니!ㅎㅎㅎㅎ
전요새 바쁘고 기운도 떨어져서 블로그를 안한지 벌써 일주일이네요ㅜㅜ
역시 스팀잇이 더 편하고 좋아요ㅎㅎㅎㅎ
드림 님 좋은밤 보내세요!

저는 이제 블로그 안한지 1년 조금 넘은 것 같네요.. 이제는 블로그에 글 쓸 내용이 있어도, 스팀잇에 쓰게될것같습니다^^

블로그는 남들에게 보여주기 위한 글을 쓴다는게 은근 스트레스더라구요ㅋㅋㅋ
어떻게 하면 남들한테 잘보일까??
스팀잇은 그런게 덜해서 훨씬 마음이 편해요ㅎㅎ 제가 쓰고싶은 이야기, 일상, 생각 이런 글을 쓰고 많은 분들과 소통하는게 너무 좋더라구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1
BTC 61905.09
ETH 2902.93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