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좋아서 불편을 겪은 면도기

in #kr6 years ago

image.png

예전부터 전기면도기만 썼습니다. 이유는 (사실인지 모르겠지만) 일반 면도기를 쓰면 아저씨들 처럼 수염이 까칠해질까 싶어서 입니다.

2년 전쯤 필립스 면도기를 하나 사서 아직도 쓰고 있는 녀석이 있습니다. 대단한 녀석입니다. 배터리가 거의 무한입니다. 처음 구매시 충전을 하고, 1년간 쓰면서 단 한번도 충전을 안했습니다. 6개월쯤 지나니까 면도를 할때마다 이런생각이 듭니다. '이거 혹시 태양열 충전인가? 아.. 그런데 충전기를 어디다 뒀더라..'

구매 후 1년이 지나니까 면도기가 드디어 방전되었습니다. 그때서야 지난 6개월간 걱정하던 부분이 수면 위에 떠오릅니다. '그런데 충전기를 내가 어디다 뒀었지?' 결국 찾지 못하고, 인터넷에서 모양이 비슷한 충전 어댑터를 어렵게 찾아서 주문합니다. 다행히 충전은 잘 됩니다. 그리고 1년이 다시 지났습니다. 1년쯤 쓰니까 슬슬 방전 타이밍이 또 오는 것 같습니다.그런데 문제가 생겼습니다.

image.png

하.... 충전기를 어디다 뒀는지 도저히 모르겠네요... ㅜㅜ

Sort:  

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충전기 ㅋㅋㅋㅋㅋㅋㅋㅋ 뭐가 문젠가 했는데 ㅋㅋㅋㅋㅋ

충전기 또 사야될것 같아요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모품인건 맞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회용 충전기입니다 ㅜㅜ

ㅎㅎㅎㅎㅎ 본체가 너무 좋아서 계속 부속품을 잃어버리시는 군요 ㅎㅎㅎ

면도기 덕분에 필립스에 대한 좋은 인식이 생겼어요. 이름값 하는 것 같아용 ㅎㅎ

짱짱맨이 들렸다 갑니다!
좋은글 잘 봤습니다. ^^
오늘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아자아자!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6256.11
ETH 3036.39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