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y.org에 가입했습니다.

in #kr6 years ago

cat_dream3479.png

busy로 처음 써보는 글이네요.

busy로 글쓰는게 에디터가 더 편하다고 들어서 일단은 한번 시도해보고 있는데,

확실히 스팀잇에서 그냥 쓰는 것 보다는 훨씬 좋은 것 같습니다.

페이스북 UI라서 더 편하다고들 하던데, 저는 페이스북을 원래 안해서...

그게 더 좋은건지는 모르겠네요. 쓰다보면 이것도 적응이 될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busy로 쓰면 보팅을 해준다는 솔깃한 이야기를 듣고,

시험삼아서 한번 busy로 글을 써보고 싶은 마음이 생겼는데

지금 작성하고 있네요.

image.png

마침 이런게 오른쪽에 떠있네요. 공짜로 보팅을 해주다니!!

앞으로는 busy로만 써야겠다는 생각이 드는게 참.. 자본주의적 생각 같네요.

근데 방금 이미지 첨부하면서도 느꼈는데 확실히 busy로 작성하는게 편하네요 여러모로

이렇게 좋은걸 이제서야 쓰기 시작하다니... 아직 스팀잇에 대해서 공부할께 산더미 인 것 같습니다.

Sort:  

busy가 스팀잇을 편하게 쓰는 사이트인가요?! 모바일로도 편하면 좋겠어요...ㅠㅠ esteem은 너무 너무 렉 걸리고 불편하더라구요!

저도 이름만 들어보고 그냥 안쓰다가 오늘 써봤는데 괜찮네요. 한번 써보세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1
BTC 61906.25
ETH 2905.39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