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197번길 1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와 비쥬얼죽이네요...

그래도 학생예비군으로 미룰 수 있을 것 같은데 고생하셨겠어요. 인원이 점점 주니 지방은 더 심하겠지요? 제가간 충북은 괴산 진천 청주 이런곳을 한곳으로 통합했더라구요

교육관들이 그러더라구요 요즘 통폐합 많이 한다고 몇년 이후론 학생들도 동원갈꺼라고 합니다 ㅠㅠ 전 이미 끝났지만요 ~ ㅎ

저도 한달전에 학생 예비군 갔다왔는데. 학생 예비군도
진짜 가기 싫더라구요.. ㅠㅠ 보니깐 내년엔 동원 지정으로
떳던데 진짜 빡치네요 ㅋㅋㅋ ㅠㅠ

ㅠㅠㅠ 헉 내년 동원지정 발탁되었군요 ㅠㅠㅠㅠ 수고하세요 전역하고 나니 이제 만사가 귀찮네요 ㅠ

전 민방위도 끝난 나이라.... 요즘은 민방위 교육도 좀 빡빡하다 하더군요... 지진 체험도 실제 해 보고..... ㅠㅠ고생하셨습니다.

ㅎㅎ 조오금 더 젊은 제가 쭉 해야겠군요 ㅎㅎ 감사합니다

보팅 완료!
감사합니다ㅎㅎ

감사합니다 ~ ㅎㅎ

아 곧 예비군 갈 생각하니 벌써 스팀이.,,,,
스팀이오르네요 좋은 현상인가요?

오르면 좋은 거죠~ ㅎㅎ 쭉쭉 올랐으먄 좋겠네요 ㅎㅎ

밀리터리 룩 + 카페 ㅋㅋ
나중에 한 번 시도해볼만 하겠군요 ㅎㅎㅎㅎ

의식하지만 않는 다면 ㅋㅋㅋ 좋은 조합이 될수도 있습니다 ?!?!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804.06
ETH 2964.09
USDT 1.00
SBD 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