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오~ 왠지 맛있어 보이네요!! ㅋㅋ

반갑습니다~ ㅎㅎ 맛있어요 냄새는 익숙지 몰라도 맛은 맛있는 맛입니다 ㅎㅎ

왠지 낯설지않는 맛일듯 합니다..ㅋ

세계1위라면이라니 너무 궁금합니다!! ㅎㅎㅎ

동남아에서 인기가 많더라구요 나시고랭이라고 밥을 넣어서 먹기도 합니다

저도 예전에 인도네시아 라면이 판매 1위 한다는 얘길 듣고 의외다 그랬는데 맛을 한번 보고 싶군요.^^

그렇게 이질감 느낄 맛은 아닌것 같습니다 ㅎㅎ 인스턴트라 맛이 쌜수도 있는데 야채같은거랑 계란이랑 해서먹으면 맛있어요~!!

오~ 어떤맛일까 궁금하네요~
집근처 아시아마트? 거기가면있겠죵?
도~즈언~ 해볼까봐욧ㅎㅎ

아시안마트에 있을꺼 같아요~~ ㅎㅎ 한번 시도해보세요 태국에 뚬냥꿍 이런건 많이 이색적이였는데 미고랭은 참 맛있었어요 ㅎㅎ

꾸욱.들렸다가요

오... 세계 1위 라면이라니.... 그 맛이 궁금해 지네요... 마트가면 한번 봐야 겠습니다....

수입제품에 가시면 있습니다 ㅎㅎ 한번 시도해보세요 부모님도 냄새는 특이하고 이질적인데 맛은 좋다고들 하시네요 ㅎㅎ

솔직히말해요!! 팔도비빔면이랑 누가이겨요!!

아 근데 계란이랑,,,사기 캐릭이네요 ㅠㅠ
한번쯤 사먹어보고싶네요 저도

하하 전혀 다른 맛이라 평가내리기가 힘드네요 ㅎㅎ 전 물보다 비빔파라 비벼먹는걸 다 좋아합니다 그럼으로 둘다 택하고 싶네요 ㅎㅎ 참고로 계란후라이는 어디에나 ~ 굳 !!

집에서 동남아냄새 ㅋㅋㅋㅋㅋㅋㅋㅋ
무릎을 뙇! 치게 하는 묘사 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795.05
ETH 2941.10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