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선한 가을 바람을 기대하며.....

in #kr6 years ago

친구로 부터 연락이 와서 당구 한번 치자고 하네요..
저녁에 시원한 맥주 한잔 내기 하기로.....

성내동 하늘입니다... 저쪽에서 검은 구름이 보이네요....
8.png

오늘 저녁에는 이렇게 생각하며 경기에 임하고자합니다...

올바른 상체의 자세

의식적으로 너무 낮게 치려고 할 필요는 없습니다.
낮은 자세는 쉽게 피로를 가져올 수 있으며,
높은 자세는 시야가 커져 정확한 타격이 되지 않습니다...

올바른 자세는 오른쪽 눈이 큐의 수직상단에 위치해야하며,
가능한 턱이 오른쪽 편에 큐를 닿을 정도로 밀착을 시켜야 합니다.
이것이 자연스럽게 시차를 최소화 시키는 방법입니다.

안정적 스탠스는 정확한 샷을 할 수 있는 고수로 갈 수 있습니다.
초심자는 대부분 스탠스가 불안하고,
비슷한 초심자들끼리의 게임은 자세가 조금 불안하다는 느낌을 받습니다.

모든 스포츠가 기본자세의 중요성은 두말할 나위 없이 중요하다.
그러면 기본자세를 어떤 것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합시다.

스탠스는 치는 사람마다 신체적인 조건이 같을 수 없기 때문에 같을 수가 없습니다.
올바르고, 정확한 자세는 빠른 시간에 고수로 갈 수 있는 지름길이라 할 수 있으며
큐 걸이가 편안하고 안정적인 자세면 되는 것입니다.

눈의 위치
올바른 스탠스를 취하고, 상체를 정면으로 수그립니다.
큐는 몸에 가까이 붙이고 오른발의 위를 지나야 합니다.

큐와 일치하며 눈의 위치는 큐의 위를 지나도록 하면 됩니다. 얼굴이 옆으로 기울어지면
올바른 자세라고 할 수 없습니다.

바른 발의 위치
두발을 가지런히 하고 큐를 치려는 방향의 선보다 약2인치 정도 왼쪽에 세운다.
수구와의 거리를 결정하기 위해 손을 허리에 대고, 그 손으로 큐의 균형을 잡는다.
이때 큐의 앞 끝이 수구의 위 끝에 닿는다면 바른 거리 측정이 된 셈이다.

왼 발은 왼 쪽으로 반 보 정도 내디딘다.
바른 위치에 서지 못하면 정확하게 공을 칠 수 없으며,
치려는 공을 향해 발의 위치를 정하면 됩니다.

양발을 가지런히 하고 서거나 또는 극단적으로 벌리거나
심한 경우 오른발을 앞으로 내보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발의 바른 위치를 정해야만 얼굴의 중심이 큐의 바로 위에 오게 할 수 있고,
폼의 균형을 유지하는 포인트는 바른 스탠스와 왼손임을 잘 기억해야 합니다.

인생에서 정말 진정한 친구가 몇이나 돼느냐? 하고 물어본다면......
과연 몇이나 말할수 이겠습니까....
친구가 가끔 당구치자고하니 내가 인생을 잘못 살지는 않았구나? ㅎㅎㅎㅎ

기다리면 스팀잇도 좋은 날이 오겠지요.....
자! 화이팅 한번 해보겠습니다.....아쟈!!!!!!!!.......

Sort: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새내기입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당구는 어렵습니다 ㅎㅎ
각도도 어렵고 제 맘대로 안굴러가요 ~

샷하실때 시간을 갔고하시면 더 좋을것 같습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당구 안 친지 꽤 되었네요. 간만에 잡아보고 싶군요. 물 150의 바램입니다. ㅎㅎ

150이 당구에 가장 흥미을 가지는 수있데요...
조금만 연습하면 할 수있습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당구는..역시 시간제로...ㅠㅠ
PC방 세대다 보니.. 당구가 아직도 어렵네요 ㅠ

네, 친구들과 하시면 즐겁습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기다리면 복이~~~~~ 가즈아~~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인생에서 항상 좋을수만 있는게 아닙니다...
롤러코스트와 같더군요...
행복한 하루되세요....^^^

와 ~ 대단합니다.
희망의 홀씨를 키우시는 군요.
지치지 마시고 즐거움이 항상 함께 하시길....

네, 홀씨가 발아해서 싹을 키우고 싶군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누군가가 말하길
진정한 친구 한명이면 족하고
둘이면 너무 많고
세명은 불가능하다
라고 하더라구요
한명만 있어도 천군만마 아니겠습니까 ㅎㅎ

네, 주변에 친구가 많이 있는것 같지만 그렇지 않더군요..
감사합니다...

당구치자고할때 오케이 하는친구가 있는다는것도 참 고마운일인거 같아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

네 그렇지요...
고마운 친구들이죠...행복한 하루되세요...^^^

보유하신코인 급등하는 날이 오실거에요 영향은 못주겠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ㅎ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당구장 간 게 몇달짼줄 모르겠네요 올해는 멤버가 잘 안 맞으니ㅎㅎ

그래도 시간되면 친구들과 함께하세요....
그게 행복이죠...^^^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391.42
ETH 3572.68
USDT 1.00
SBD 4.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