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노트] 오늘이 지나가면 그 오늘은 돌아오지 않는다

in #kr6 years ago

day-996936_1280.jpg

사장은 힘들어도 견디지만
직원은 힘들면 사표낸다.

연인은 불쾌하면 헤어지지만
부부는 불쾌해도 참고산다.

원인은 한가지 일에 대한
책임감과 압력이다.

수영할 줄 모르는 사람은
수영장 바꾼다고 해결이 안되며...

건강을 모르는 사람은
비싼약을 먹는다고 병이 낫는게 아니고...

사랑을 모르는 사람은
상대를 바꾼다고 행복해지는게 아니다...

모든 문제의 근원은
내 자신이다.

내가 좋아하는 사람도 내 자신이고
내가 사랑하는 사람도 내 자신이며
내가 싫어하는 사람도 내 자신이다.

내가 변하지 않고는 아무것도 변하는게 없다.
내 인생은 내가 만든다.

내가 빛이나면 내 인생은 화려하고
내가 사랑하면 내 인생은 행복이 넘치며
내가 유쾌하면 내 인생엔 웃음꽃이 필것이다.

매일 똑같이 원망하고, 시기하고, 미워하면, 내 인생은 지옥이 될 것이다.

내 마음이 있는 곳에 내 인생이 있고, 내 행복이 있다.

"화내도 하루"
"웃어도 하루"
어차피 주어진 시간은 "똑같은 하루"

기왕이면
불평 대신에 감사를!!
부정 대신에 긍정을!!
절망 대신에 희망을!!
우울한 날을 맑은 날로 바꿀 수 있는 건 바로 당신의 미소...

오늘이 지나가면 그 오늘은 돌아오지 않는다.

Sort:  

This post received a 72%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dudream!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dudream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72%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99.64
ETH 3130.40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