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1,600점 돌파~!!

in #kr5 years ago (edited)

QmU3eqZARwLgeA15WeaDaPvKpac4o8zH7pkqNiLdDjTrrF.png

배틀을 하면서 이기는 재미, 지는 재미를 겪으면서 플레이 중입니다.

근데 하루하루 갈수록 배틀 수가 줄어들고 있습니다~

골드리그에 가면 카드들 랩 제한이 지금보다 올라가서 쓸 수 있는 카드들이 많이 없기 때문입니다 ㅎㅎ

다음주까지 슬슬 일퀘하면서 기다려야지요.

근데 확실히 엊그제 보다 배틀이 수월하네요.

신규 유저들 진입하고 고수들 올라가고 그래서인가 봅니다.

일퀘만 했는데 어찌어찌 하다보니 1,600점이 됐네요.

일퀘 통 안하다가 하니까 재밌습니다.

카드 오픈하는 재미도 있고요 ㅎㅎ

Screenshot_20181201-105659_Chrome.jpg

일퀘가 매일 한 번 바꿀 수 있어서 다행입니다.

그럼 오늘도 즐스몬 하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수원 인계동 어촌계

수원 팔달구 인계동은 먹거리 골목이 있어요. 지금 소개하는 곳은 먹거리 골목에서는 조금 떨어진...

Sort:  

Congratulations @dudream!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ㅎㅎ 즐거운 게임생활 되세요~~

카드까는게 제일 재밌어요 ㅎㅎ
많이 올리셨군요 1600점..

이제 골드 들어가면 이 한량 생활도 끝일 것 같습니다 ㅎㅎ

와우 쭉쭉 올라가시는군요 ㄷㄷ

ㅎㅎ 아닙니다. 어여 먼저 올라가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4.09
ETH 3118.6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