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후 첫보상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받은 보상을 어떻게 스팀파워로 바꾸는 것인지 방법을 모르겠네요.

in #kr6 years ago (edited)

7일후 처음으로 보상을 받았습니다.

보상이 4.933 SP로 바뀌어 들어와 있더군요.

그런데 받은 보상을 어떻게 스팀파워로 바꾸는 것인지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내 지갑으로 입금하기를 눌러도 변화가 없네요.

검색을 해 봐도 찾지 못하겠고 해서....

다음 작업을 어떻게 하는 것인지 아시는 분들에게 방법을 부탁드립니다.

캡처_2018_02_06_10_11_38_746.png

Sort:  

내 지갑으로 입금하기를 누르면 저절로 Steem Power로 갑니다 ㅎ

눌러도 변화가 없던대요. 하여튼 답변 감사합니다. 다시 시도해 보겠습니다.

아 쉽게 들어가지는군요. 한데 어제는 몇 번 시도했는데 안됐었거든요. 오늘을 누르자 마자 들어가지네요. 쉬운거 였었군요. 답변에 감사하해서 보팅으로 답하겠습니다. ^^

내지갑으로 입금하기 하시면 스팀달러로 변환이 되는데요. 스팀달러를 스팀파워로 전환하는법은 검색해보시면 많은 포스팅들이 있으니 도움이 되실겁니다.

아 시도했구요. 스팀달로로 곧바로 변환되었습니다. 스팀달러를 거치지 않았습니다. 보팅과 답변 감사합니다. ^^ 보팅해 주신 감사의 의미로 보팅과 팔로우로 답하겠습니다. ^^

첫보상을 받으셨군요!ㅎㅎ 축하드립니다.ㅎㅎ 처음엔 낯설고 어려운 스팀잇이지만 점차 익숙해지실거에요ㅎㅎ 다시 한 번 축하를ㅎㅎ

아 제가 팔로우하는 분이셨군요. 답변과 보팅 감사합니다. ^^

우와.. 저도 글을 포스팅한지 이제 딱 일주일이 되었는데 내일쯤 보상이 들어오려나요. 그래봣자 1도 안될거같지만. 뭔가 신기하고 기대되네요.

보팅을 해 주셨네요. 감사합니다. ^^

축하드려요 ^^ 저는 이제 3일차네요 ..

팔로워 하고 갑니다 ^^ ~맞팔 부탁드릴께요

follow me!

분홍색을 좋아하시나보군요. ^^

^^ 아줌마다 보니 어떻게 핑크걸이 되었네요;; 핑크아줌마에요 ㅎ 저 팔로우는 버릇처럼 붙혀넣기를 하다보니 ^^;

이미 팔로우하고 있습니다. 3일차신데 벌써 팔로워 수를 많이 만드셨더군요. ^^

축하드립니다.그리고 잘부탁드립니다^^

저도 시작한지 이제 7일째라서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앞으로 열심히 달려봅시다. ^^

^^ 즐거운 스티밋!!!

이제4일차라 궁금했는데 배워가요^^
팔로우할께요

첫보상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얼마전에 보내주신 스팀달러 잘 받았습니다~
아이들에게 도움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너무 적은 금액이라 죄송합니다. 앞으로 더 도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첫보상 받으면 기분이 좋죠 저도 일주일전쯤 받은거 같은데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0130.51
ETH 3786.12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