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8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지막 이미지 멋지네요

시작한지 얼마 안되셨는데 보팅 파워가 상당히 높으시네요. 감사합니다. ^^

여기 저기 투자해둔거 슬슬 원기옥 모으듯 스팀으로 흡수 시키고있어요ㅎ 스팀파워 많이 들고있어보고싶기도 하고, 투자처 로도 나쁘지 않은듯 하거든요
또 오세요!

좋은 안목이십니다. 스팀은 반드시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멋있는 하늘 사진 보니 좋네요 ㅎㅎ 오늘도 즐건 날 되세요!! ^^

하늘을 보면 ...좋은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그냥 좋다고 해야 하나.....^^ 하여튼, 감사합니다.

그러게요. 뭔가 하늘의 강한 매력이 있는거 같아요 ㅎㅎㅎ 좋은 오후 되세요!!^^

예, 감사합니다. 하늘은 보고 보고 또 봐도 질리지 않네요.^^

대댓글 보러 드러왔다가 하늘 한번 더 보고 갑니다 ㅎㅎㅎ 불금 잘 보내세용~~^^

자연은 참 볼때마다 새로운 모습인거같아요!

예, 그렇지요. 항상 새롭지요.

자연의 아름다움은 우리 마음을 평화롭게 만드는 듯 합니다. ^^

첫번째 사진은 구름속 또 다른 세상같은 느낌이네요. ^^
멋있는 사진 잘 보고 갑니다.

멋있기는 한데 합성같기도 합니다.^^

비행기 타고 가는길에 보는 구름 완전 멋있죠~ ㅎㅎ저도 숨어있는 구름사진 찾아봐야겠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852.07
ETH 3757.14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