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몬 일일 일지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주일의 첫날 잘 보내셨을지요? 뭘해도 국방부의 시계는 흐른다는데, 국방부의 시계 뿐만 아니라 모든 시계가 잘 가는 것 같습니다. 벌써 다음달이면 1분기의 마지막 달이 되니, 놀랄 일입니다.

Hi! Did you have a good first day of the week? The Pentagon 's clock is flowing, but it seems that not only the Pentagon' s clock, but all the clocks are going well. It is surprising that it is already the last month of the first quarter next month.

이번주도 계획한바와 같이 잘 진행되길 응원합니다! 오늘도 1승! 아자! 그리고 정말 감사하게도 카드 하나가 레어가 나왔습니다! 감사합니다!

I will support you as well as planned this week! One win today! Keep it up! And really thankfully one card came out rare! Thank you!

캡처.JPG

캡처2.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추카추카~ 저희 조카도 5월달이면 제대인데..
저흰 벌써 제대인가?하고있는데.. 정작 당사자는 하루하루가 너무나 길겠죠??
스몬일퀘 화이팅!!

감사합니다~^^ 군인에겐 하루하루가 길죠..^^

I am an automatic upvote bot, only for #steemmonsters, #steemmonster. If i liked your post, you will get an upvote. Only for Steemmonsters. Once a day, i published the posts, that have recieved an upvote.

thank you ~ ^^

오 괜찮은 레어 나오셨네요. 축하드립니다.

오! 괜찮은건가요^^? 퀘스트에서 많이 활용해야겠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오. 진격의 ㅋㅋㅋㅋ

오 좋은건가요~^^?

매번 이기면 엄청나죠 ㅋㅋ

오늘도 스몬 열심히 하시네요!! 화이팅입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보상 받으셨군요 ㅎㅎ 축하드립니다!!꾸준한 모습 좋네요 ㅎ

감사합니다~^^

축하합니다.

감사합니다~^^

매일 1포스팅 보팅남깁니다. 편안한 밤되세요~
오늘도 디클릭!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01.40
ETH 3576.96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