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샀어!!! 스팀몬스터!!!!

in #kr6 years ago

스팀몬스터를 사면 스팀몬스터형이 보팅을 준다고 해서 이렇게 바로 달려옴.^^
울 아버지 @stylegold 형이 산건데.... 울아버지가 나보고 보팅을 받으래.
설마 진짜 아버지로 알진 않겠지?ㅋㅋㅋ

스팀몬스터를 사기전에 찡여사의 채팅방의 @hersnz형이 카드를 하나줬고, @jayplayco형이 부스터팩(맞나모르겠네.ㅋㅋ)을 줘서 이미 한번 해봤어!! 뭐 번쩍번쩍 거리는거 없이 그냥 뭐.. 잡스러운(?) 녀석들이 나왔지!!!

그러다가 @lucky2형과 @jayplayco형이 하는 이벤트가 있어서 모셔둔 스팀으로 스타터 팩을 질렀지!!! 스타터팩을 사도 다른거처럼 뒤집는 재미가 있는줄 알았는데.. 그냥 두둥 나와버려서 좀 아쉬웠음.ㅋㅋ
(사실 쪼으는 맛으로 스팀몬스터 하는것도 있잖아?ㅋㅋㅋ)

한번 하고 나니 그 쪼으는 맛이 아쉬워서 부스터팩을 하나 사서 열였는데.....
카드를 누를때마다 휙휙 열리던게 마지막장에서 부르부르 떠는거야.!!
그렇게 떨면 레전드 카드가 나온다더니 진짜로 나왔어!! 음하하.!!

image.png

근데 나머지는!!!! 허접이들만 그득해~~ 58개정도 있음.ㅋㅋ

image.png


위의 이벤트에서 받은 부스터팩을 열어야되는데... 카드가 매진되서~~~ 열릴날만 기다리는 중이야.ㅋㅋㅋㅋ

image.png

근데 아직까지는 아무것도 모르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rt:  

와우 정말 많은 분들이 스몬 하시네요!

일단 보팅을 준따는 꿀 소식에 다들 스몬스몬하죠.ㅋㅋㅋ

로봇이 무슨 게임이야
형한테 넘겨

형 우리 아버지 글에도 가서 떠들어줘~ 지금 수십분째 혼자있어.ㅋㅋㅋㅋ

근데 아직까지는 아무것도 모르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내 놔!@

허접이들은 다 줄수 있어.ㅋㅋㅋㅋ

레전드 줘봐
구경만 하고 돌려줄게

아직 아무것도 몰라서 어떻게 주는지도 몰라.ㅋㅋㅋㅋ

ㅎㅎㅎ 나도 사실 줘도 못 받아..
그냥 댓글달고 싶었어

ㅋㅋㅋㅋㅋㅋ

허접이들도 돈이야!!
무시하지 말고.ㅋㅋㅋㅋ

아~~ 그래요?? 버리면 안되는구나.ㅋㅋㅋㅋ
근데 버릴줄 몰라.ㅋㅋ

레전드라니~! 난 여태까지 두 세장의 레어가 전부. ㅠㅠ

그게 형과 나의 차이~!ㅋㅋ
형은 그냥 야근해.ㅋㅋㅋ

야근비 안나오니 패스~

집안일 야근하시길~/ㅋㅋㅋ

그대도 집에서 고생이 많소~~. ㅠㅠ

개발자형... 나도 레전드... 거 너무한거 아니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하늘은 스스로 돕는자를 돕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

You have received a Steemmonsters upvote!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Steemmonsters Discord member, stylegold.

Please find out more about Steemmonsters: https://steemmonsters.com/

감사감사.

Congratulations @duplicat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네 아버지 얼굴봐서 보팅하고 간다. 아버지에게 안부 전해다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여윽시~!!!
듣던대로 어마어마하신 분이시군요.

ㅎㅎ레전더리 축하 축하~~
일단 보팅 받음 장땡.ㅋㅋㅋㅋㅋ

크하하 고마워용~!!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4
BTC 66499.54
ETH 3203.31
USDT 1.00
SBD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