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호기심쟁이에게 주는 꿀 같은 선물 (부제: @GINAbot 사용법)

in #kr6 years ago (edited)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힘내아버지.ㅋㅋㅋ 30분째 혼자서 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히 해체했어.ㅋㅋㅋ

Sort:  

그래도 아버지 챙기는건 듀플밖에 없구나

듀플리 자식은 글쓰자 마자 댓글이 막달리더만
젊은 녀석 부러워.ㅋㅋ

아들이 아버지를 뛰어넘었네
기특해

곧 파챠모도 뛰어넘을 것 같아

나를 목표로 삼다니
대단한 친구들이군 ㅎㄹㅎㅎ

어제 술먹으면서 들은 얘기인데...
D로봇이 못올라가면.... 땡챠모형을 내리면 된데......
유료 다운봇 만지작 거리던데???소~~름.!!

듀플리♡
하는 짓도 예뻐.;;;;

헐... 이거 내리는 것도 가능??!!!!

효자네 효자야 ㅋㅋㅋㅋㅋ

끄덕끄덕.ㅋㅋㅋ

역시 미파형이 프로스크롤러가 된 이유가 있어
댓글이 더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난 형이 좋아.ㅋㅋ

오랜만에 형 댓글 폭탄 갔나 모르겠다 댓글 다 읽고 다 댓글 달고 있는데 ㅋㅋㅋㅋ

형 글에 댓글 밀렸다고~!!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240.82
ETH 3048.64
USDT 1.00
SBD 3.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