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작업거는 작업치료사 신입나부랭이를 소개합니다.

in #kr6 years ago

제목처럼 작업을 걸지는 않고 병원에서 재활치료의 한 분야인 작업치료로 사고로 인해 일상생활이 불가능해진 분들을 일상생활로의 복귀를 도와주는 작업치료사 nature라고 합니다.
스팀잇을 알게된건 @lekang 님의 추천으로 알게됐습니다.
아이디를 만들고 써야지 써야지 하다가 이제야 쓰게됐네요! 앞으로 자주 오겠습니다 ㅎㅎ
퇴근후에 주로 운동과 요리를 즐겨하며 시간을 보내고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걸 좋아합니다.
도전정신이 있으신 분들 모두 환영합니다!!

처음 포스팅이라 어색하기도하고 글솜씨가 없어서 이상하지만 앞으로 어떤 스티미언 분들을 만나게 될지 기대가 되네요!! 앞으로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ㅎㅎ

Sort:  

환영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현실남매 인증
반갑습니다!!

정말 현실남매 시군여 ㅋㅋㅋ 앞으로 스팀잇에서 자주자주 뵈어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갑습니다 어서오세요:)

안녕하세요 ㅎㅎ

젠틀한 인사 날려 주셨네요 ㅎㅎ

여동생이 낯을 좀 가립니다! ㅋㅋㅋㅋㅋㅋ

르캉 킬러이신가여?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제가 킬 당할수도 있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르캉님이랑 닮은거 같지ㅋㅋㅋㅋ 환영합니다!!!

안녕하세요ㅎㅎ닮았다 그러시면 기분이 별로입니다!! ㅋㅋㅋㅋㅋ

지누킹 너무하네 이건 다운봇 감인데ㅋㅋㅋㅋㅋ

도전정신하면 지누킹인데~!

반갑습니다. 화팅하시구요~~

@lekang님 여기서 보네요ㅋㅋ

안녕하세요!

방가워요! 열심히 활동하세요~!

방갑습니다~!!

@e-nature, I gave you an upvote on your first post! Please give me a follow and I will give you a follow in return!

Please also take a moment to read this post regarding bad behavior on Steemit.

반갑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10.75
ETH 3065.54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