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 지구거북이입니다!!

in #kr6 years ago

신입이 인사드립니다!
군대에서 투기처럼 정보도 없이 비트코인하던 지구거북이입니다. 그런데 얼마 전 들어온 막내가 제가 불쌍했는지
스팀잇 추천해주네요ㅎㅎ
다들 글을 길게 쓰셨던데 글재주없는 평범한 공돌이라 무슨 말을 써야할지 모르겠네요. 그냥 끝내기는 뭐하니 제 닉넴의 유래!를 말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네 닉네임은 원래 'EARTHTURTLE'인데요. 어렸을 때부터 행동이 느려서 거북이라는 별명을 득템하고 말았습니다. 그래서 게임 닉네임으로 바다거북이 로얄거북이 살루트거북이 등등 각종 있어보이는 거북이는 다 갖다 쓰던 중 EARTHTURTLE이라는 닉넴을 '육지거북이'를 생각하고 쓰게되었죠. 그런데!! 아니 제 아이디를 본 친구가 '지구거북이'가 뭐냐며 웃는겁니다. 여기서!!! 뭔가모를 느낌적인 느낌느낌에 꽂혀버린 저는 이후 제 모든 닉네임을 한글이 가능하면 '지구거북이', 안되면 'EARTHTURTLE'로 쓰고있답니다.

이상 지구거북이 가입인사였습니다! 잘부탁드려요~~

Sort:  

뉴비분 환영합니다

잘부탁드립니다~~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잘부탁드려요~

어서오세요!

@tradingideas님으로부터 임대 받은 스팀파워로 보팅해드리고 갑니다 :D

와 감사합니다! 그런데 스팀파워 임대는 어떤건지 알 수 있을까요?? 제가 가입한지 며칠 안되서 잘 모릅니다ㅎㅎ

반가워요~ 닉네임 정말 잘지으셨네요 ㅋㅋㅋㅋ 기억에 남아요 팔로우하고 자주 놀러오께요~~

닉네임으로 칭찬받기는 처음이네요ㅋㅋㅋㅋ 칭찬받으니 기분 좋네요 감사합니다!
클라스룸님도 닉네임 재밌어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485.37
ETH 3156.53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