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41599 브릭헤드즈 원더우먼

in #kr6 years ago (edited)

QmRy5NCGw6Rd8YtLv1HUCPdDBUef7ZVnuHnwDmXCwSNcCF.jpg

안녕하세요 @eesa224입니다. 얼마전에 동대문에 나갔다가 동대문 문구거리를 돌아다녔습니다. 그리고 그곳에서 자주 들리는 장난감 가게에 들어갔는데 요게 눈에 띄었습니다. 정말 다양한 캐릭터들이 브릭헤드즈로 나와있더군요.

maxresdefault.jpg

2016년 배트맨 vs 슈퍼맨에서 데뷔한 갤 가돗의 원더우먼은 정말 처음 봤을때는 충격적이었습니다. 망한 영화라고 하지만 원더우먼 만은 건졌다라는 평가가 있을정도였죠. 그 뒤 2017년 원더우먼 단독영화까지 보고나서는 완전히 원더우먼의 팬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걸 보자마자 사버렸습니다. 가격도 레고치고는 좀 싼편이더군요.

436567.jpg

뒤에는 다른 저스티스 리그 멤버들이 있습니다. 그런데 슈퍼맨과 배트맨은 어디갔을까요? 나중에 찾아보니 둘은 셋트로 팔고 있더군요. 역시 상술이란...

asd0123.jpg

뜯어보니 받침대 하나와 두개의 봉지 그리고 인스라 불리는 설명서가 하나 들어있습니다. 생각보다는 작게 나오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axc57-1.jpg

일단 다 뜯고 조립을 시작했습니다.

제acbo1.jpg

일단은 몸통을 완성시켰는데 작은 레고라서 그런지 정말 금방 만들더군요. 여기까지 만드는데 5분정도 걸렸나? 그러나 아직 한참남았다는걸 모르고 있었습니다.

v909812lm.jpg

몸을 완성했으니 이제 얼굴을 만들어야죠.

asvsfgh.jpg

이 브릭헤드즈 시리즈의 챠밍 포인트 이 반짝반짝 똘망똘망한 눈이 완성되었습니다. 이 눈에 혹해서 샀는데 정말 귀엽네요 ㅋㅋ

afdsv 없음-1.jpg

이 레고에서 가장 어려운 부분인 머리를 표현해주었습니다. 생각보다 간단하네 했더니, 레고로 머릿결 표현하려고 좀 복잡하게 만들어 놓았더군요. 이부분에서 한참 애를 먹었습니다.

1234-1.jpg

머릿결을 완성하고 검과 방패를 들려준 모습입니다. 받침대에 올려놓고 나니 뭔가 뿌듯하네요.

2314-1.jpg

20180604_175831.jpg

231812639.jpg

좀 닮은거 같나요? ㅎㅎ 레고가 요즘 다양한 분야에서 시도를 하고있다는데 이런 귀여운 분야쪽으로도 분야를 넓혀가는것 같아서 개인적으로는 맘에 듭니다. 이런 간단하고 귀여운게 요즘 대세인것 같아요 ^^ 이 시리즈를 더 모으고 싶다는 생각이 조립하면서 들었습니다.

To be continued...
xkshtm1.jpg

Sort:  

저도 원더우먼 너무 재밌게 봤는데
레고 원더우먼은 좀 귀여운데요^^
레고 이야기 기대할께요~!!

이 시리즈들이 다 귀여웠어요 ㅋㅋ 시리즈 모으고 싶은 마음이 생겼습니다 ㅋ

귀엽네요~~>..< 원더우먼 귀여운 버전인거같아요~

이 시리즈가 다 너무 귀여워요 ㅋ 맘 같아서는 다 사고 싶긴한데 다음에 좀 왕창 구매해야겠어요 ㅋㅋ

꺄~~ 너무귀엽네요 ㅎㅎㅎ 똘망똘망한 눈이 너무 귀여워요!!

모든 캐릭터가 저 똘망똘망한 눈을 가지고 있더군요 ㅋ

으악 베트맨VS슈퍼맨의 하이라이트는 두둥! 음악과 함께 등장하는 원더우먼이죠~ 그런데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 DC캐릭터 다 귀엽다 했는데 마지막 타노스보고 또 귀여워 죽겠네요~:)

원더우먼 등장이 진짜 최고 하이라이트 장면이죠 ^^ 요즘 귀여운게 대세인것 같아요 ㅋㅋㅋ 악당도 이렇게 귀여울수가 없네요 ㅋ

어머낫
머리결이 살아있어요.
엘라스틴하셨어요?
ㅋㅋㅋㅋㅋ

머릿결을 정말 잘표현한것 같아요 ㅋ 레고로 표현할수 있는게 진짜 무궁무진한것 같았어요 ㅋㅋ

귀여워요 귀여워 ㅎㅎㅎㅎ
보팅하고가욧 ^^

엄청 귀엽죠??ㅋㅋㅋ

숨넘어가게 귀여워욧 ^^

우왓!!! 원더우먼이 이렇게 귀여울 수가 있다니 :) ㅎㅎㅎ
저, 타노스도 갖고 싶어지네요 :)

이 시리즈가 많이 나왔던데 다들 엄청 귀엽습니다ㅋㅋ 가격도 싼편이라 앞으로 이시리즈를 주력으로 모아야겠어요 ^^

아앗 레고 팬을 이제서야 봽다니요 +_+
저 스티밋 더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ㅋㅋ
반가워요 : )

깔끔한 설명 깔끔한 사진 군더더기 없는 리뷰네요 !!
저도 저 (눈처럼)프린팅된 브릭들 때문에 브릭헤즈 제품을 샀었죠 ㅋㅋ

앞으로 자주 뵈어용!!!

저도 레고 태그 클릭했다가 빅벤 보고 인사드렸어요 ㅋㅋ 몇년전에 한참하다가 접고 올 1월에 레고 새턴로켓 선물받고 다시 하고있어요 몇년새에 만히 바뀌었더군요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

타노스가 귀엽네요ㅋㅋㅋㅋㅋ

악당인데 귀여워서 바로 구매했어요 ㅋㅋㅋ

완성품이 너무 귀여워요 ~
레고 진짜 오랜만에 봐요!

비싼 취미가 생기신 듯 !..ㅋㅋㅋㅋㅋ

ㅠㅠ 좀 싼 제품 위주로 해야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77.55
ETH 3143.56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