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람..

in #kr6 years ago

image

벌써 일 시작한지 일주일되었네요.
제 편의를 봐줄 수 있다고해서
일 시작하기로 했지만
마음은 눈치를 보는듯해요...

원래 알람은 항상 7시반인데...
지난 수욜부터 알람이 울리기전인
6시반에 일어났는데
헐~ 오늘은 6시에 눈이 떴네요.
알게 모르게 긴장했나봐요.

그러다 기발한 알람들이 있다는걸 알게됐어요.

image

아령알람이네요. ㅎㅎ
무거운 아령을 들다보면 잠이깰꺼같아요.

image

눈에... ㅋ 레이져쏘네요.
근데 요건 이불뒤집어 쓰면 끝~

image

일어날쯤 삼겹살 냄새를 풍기네요~
저는 이게 맞는듯~ ㅎㅎ
예전에 다욧할때 생각났어요.
치킨이 먹고 싶은데
저녁에 먹으면 살찔까봐
저녁에 배달시키고
아침에 눈뜨자마자 오븐에 데워먹었거든요.
네~ ㅎㅎ
아침부터 치킨뜯는 여자였어요~

image

요 사진보고 뿜을뻔 했어요~ ㅎㅎ
하지만 실사용은 비추예요~
아침부터 짜증날듯해요~

제 스팀잇친구들은
짜증나는 일도 피해가는 하루가 되었으면 해요~^^

Sort:  

잠결에 기계 고장내버릴지도 모르겠어요 확짜증나면 ㅎㅎ 기발한 물건이 많군요!

예전엔 알람을 많이 맞췄는데, 지금은 하나만 울리네요. 잘 일어나요. ㅎㅎ 나이먹어서 그런가. ^^

인나자마자 삼겹살을ㅋ
아침부터 치킨뜯는 분이셨군요ㅎ
오늘 홧팅입니다^^

마지막 알람 유투브에서 실사용기를 봤는데 정말 재미있습니다.
삼겹살 알람이 제일 마음에 드는데요.

전 7시반 기상인데... 10분만에 머리감고 버스타러 나와요 ㅎㅎ

악 ㅋㅋ이런자료들 어떻게 얻는거예요? 사진보면서 뿜었네요.저도 삼겹살 알람에 한표 하구가요ㅋ

영국에선 아빠가 아들을 위해 알람을 만들었는데,

알람 시간이 되면 침대가 미친듯이 흔들리더라구욬ㅋㅋㅋㅋ 진짜 그건 저한테도 필요할 듯ㅠㅠ ellenalee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치킨이란 단어에 생기던 짜증도 없어집니다 ㅎㅎ

알람이 모두에게 반기는것은 아닌듯해요
알람 종류가 많네요 ^^

헐 ㅋㅋㅋ 기발한 알람들 많이 있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441.36
ETH 2940.53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