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오비다!!!!

in #kr6 years ago

치과가는 길 .. .
평소와 다른 곳에서 출발하다가
차선을 놓쳐서 유턴하려고
대기 중에
어디서 많이 들어본 간판!!!
후오비가 옆에 있네요~

image

그건 그렇고
꼭 저같은 분 계시죠?
새똥맞아서
어제 세차했는데
오늘 비 왕창오네요..

#3개월만에 8천원들였는데 ㅠ.ㅠ

Sort:  

후오비가 저기 있군요.
저도 세차해야되는데..
하면 비나 미세먼지로 의미없죠 ㅎ

비 그치기전에 밖에두고 빗물세차하세요~ ㅎㅎ

퇴근 중이라서요.
아마 집에 가면 힘들고 귀찮아서 ㅎㅎ

선릉가는 길 같은데 맞나요?ㅎ
어디서 많이 본 건물 느낌ㅋㅋ

네~ 선릉이예요~^^

새똥 때문에 8천원 들여 한 새차가 의미 없어져 버렸는데 어쩌나요!

이젠 4개월 후에 세차할려고요~ㅎㅎㅎ

음~~ 오늘은 공짜 세차인가요?
위로합니다.^^

오~ㅋㅋ
긍정 멘트!!!
오늘은 공짜세차라고 생각해야겠어요~^^

후오비가 유명한가봐요 트론 준다해서 가입했는데 안주는거 같아요 ㅜㅜ 저도 세차해야되는데ㅋㅋ 오늘같은 날 그냥 야외에서 비옷입고 차 닦으면서 자연세차 해야할지 고민입니다.ㅋㅋ 좋은 저녁되세요~

워~워~ 감기걸려요~

(추신: ㅎㅎㅎ 댓글보고 품었어요~ㅎㅎ)

오늘도 음식시진 있으려나 하고 와본 1인입니다~

이 글이 보팅 왕창 받아 8천원 상쇄하길 빌어봅니당

헛 후오비가 ㅎㅎㅎㅎ
...세차하셨는데 비가 ㅠㅠ.....

ㅎㅎ 저도 만원들여 세차했는데 비님 오시드라구요^^
근데 후오비가 모죠? 첨들어봄 ㅎㅎ

아하 코인 관련 업체인가보군용. ^^
새똥 나뻐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61560.41
ETH 2894.96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