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드셨어요?

in #kr6 years ago

지글지글~^^
저는 건강을 위해
되도록 고기는 아침이나 점심에 먹어요~
오늘 점심은 삼겹살!!!~
점심 뭐드셨나요~

image

Sort:  

저는 남아있는 집반찬으로 먹었어요~^^어우 군침돌아요

아! 통닭 배달시켰는데!
고기! 고기! 고기!

오늘 아침부터 눈발이 날리네요 얼어 죽는줄 알았음!
다시 한겨울이 되었네요.
옷을 얇게 입고 나와서 그런가 코가 징징거리네요 ^^

헐~ 대~박!!
눈이요?
어느 나라에 사세요?

크아 삼겹살!! 저는 삼계탕을 해먹었답니다 키킼

ㅋㅋ저는 족발묵었어요^^
건강을 위한건 아니지만 맛났답니다 ㅎㅎ

전 곱창전골 먹었는데... 자이글에 삼겹살 맛있었겠네요 ^^

점심으로 피자. 저녁은 만두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불판과 고기 색깔의 하모니 적절합니다 👍

Congratulations @ellenale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Do not miss the last announcement from @steemitboard!

자이글에 삼겹살이 맛있게 익어가고 있네요
맛있게 드셨나요?

삼겹살 드셨군요!! 맛있어 보여요 ㅎㅎ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자이글에 삼겹살이 잘익었네욤^.^
상추에다 마늘 고추 쌈장~잘익은 삼겹만 올려묵음~최고네욤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875.98
ETH 2948.16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