뽕족~

in #kr6 years ago (edited)

image

오랫만에 족발먹고 왔어요.
'선릉 족발' 검색하면 나오는
뽕나무 족발~

제가 주문한 모듬셋트~
반반치킨처럼 양념이 반섞어 나오는데
불맛도 나고 식감이 촉촉하고
쫄깃해요~

image

image

간만에 한잔했더니 ㅋ
기분이 좋네요~^^
오늘은 일찍 취침합니다~
모두 굿나잇~^^

주소 : 서울 강남구 역삼로65길 31

Sort:  

첨듣내요 뽕나무향? 요즘 직화족발만 먹어서 심심한데 이거 이색 족발이군요!! ㅎㅎ 킵해둬야겠내요 좋은밤 되세요 ^^

족발엔 쇠주!
끝나면 냉면!
아 군침이 도는 장면 이군요. ^^

잘 아시네요~
한술 하시는군요~

기름기가 좔좔 아우 ㅋ
좋은 꿈 꾸세요

반반 고민될 때 먹기 좋겠네요.
안주로 적당해보입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감사합니다~^^

맛있는 족발과 소주한잔 최고지요!!!
ㅎㅎ 굿밤되세요~~

오~ 맛있는 안주와 함께하셨네요 ㅎㅎ 안뇽히 주무세요~

양념족발도 맛있어보이네요.
잘 자요~~

삶을때 뽕나무를 넣는걸까요?? 어찌됐든 족발의 어여쁜 자태에 보팅하고 갑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994.03
ETH 2917.97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