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규랑 햇반이랑~

in #kr6 years ago (edited)

집에 들어가는 길에 이마트 들렀는데
와규 세일해서 장바구니에 넣었는데
햇반도 12개에 8,900원이네요~
잽싸게 집어와서 저녁먹어요~
즐거운 불금되세요~

image

Sort:  

역시 불금에는 고기네요 ^^ 맛있는 저녁 드시고 불금 되세요~~

@yeosangwon님도 저녁맛난거 드세요~^^

방금 저녁먹었는데 또 식욕을 부르시네요 ^^

ㅋㅋ 또 드세요~

그렇지 않아도 육회가 갑자기 먹을일 있어서 육회로 한숟가락 했네요

우아 고기!! 맛저하셨군요!

몇일전 써니님 글에서 본 후로 먹고싶던 와규 오늘 먹었네요~

어머 🙊정말요? 헤헤.
이마트 와규는 어떻던가요? (궁금)

와규는 언제나 실패가 없는듯해요~^^

내일 이마트 트레이더스나 가서 고기 좀 사와야겠습니다. ㅎ

고기 살 줄 아시네요~ ^^

Congratulations @ellenale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와규는 늘 진리죠^^ 미디움 웰던으로 드신 듯? ㅎㅎㅎ
보팅 & 팔로우 하고 갑니다. 좋은 밤 되세요!

미듐 웰던이 젤 문안한거 같아요.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이 글 보자마자 배가 고프네요 밥 좀 먹어야겠어요.

식사 맛나게 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29
BTC 69321.61
ETH 3682.17
USDT 1.00
SBD 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