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글 1닭 스팀 광고의 효과

in #kr6 years ago (edited)

삼성역에서 "스팀잇의 1글 1닭" 광고의 효과..
치킨이 땡겼어요~

집으로 가는 길..
아파트 단지에 목요장터가 있어서
치킨이랑 돈가스샀어요~

아~ 맥주가 땡기지만
내시경하고 일주일 금주래서
치킨이랑 돈가스만
꾸엮꾸엮먹어요..

image

image

image

image

Sort:  

배고픈시간...참기힘들게만드네요..^^맛나겠당^^

ㅋ 맛나게 먹었어요.

너무 맛있어보여요
돈까스 치킨 ~~ㅎㅎ

맛있었어요.
단지 맥주랑 같이 먹었다면 더 맛있었을꺼예요.ㅎㅎ

후훗 저는 맥주와..
일주일 후에 치맥 하세요

우~와~
부러워요~

와우 맛있는 치킨과 돈까스 군요.
전 사진과 함께 맥주 한잔 하고 있습니다. ;;;

사진 안주 군요~ ㅎㅎㅎ

맥주한잔정도는 괜찮겠죠?ㅋ1522325918843.jpg

꼭 한잔만 드셔야겠어요~ ㅎㅎㅎ

치킨과 돈까스 크~~~ 호불호 없을맛 이죠 ㅎㅎ 내시경하셔서 관리 잘 하셔야겠네요~

네~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치즈 돈까스인 것 같군요. ㅎ

넹~ 치즈돈까스요~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울딸도 오늘 한장 찍었다네요

축하드려요~

밤에 너무 과식하지마세요 ㅎㅎ 제가 너무먹고싶어지잖아요 ㅎㅎ

ㅋㅋㅋ 마이님은 일을 열심히하시니 드셔도된다에 1표입니다~

오늘 회사동생들이 1닭하러가잡니다.. 오늘 야근해야되는데 자꾸꼬셔요 ㅠ

그럼 치맥이네요~
ㅋ 가즈아~^^

전단지도 아닌 스팀잇 광고 보고 치킨, 돈까스라니 ㅎㅎ 장터에서 임시로 파는 치즈돈까스 싸고 맛있어요^^;

아파트 앞은 알뜰하게 장볼 수 있어서 좋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1
BTC 61745.50
ETH 2898.66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