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생 대상 인질극

in #kr6 years ago

뉴스를 보고 깜짝놀랐네요.
한 남성이 초등학교 여학생을 붙들고
인질극을 벌였다고 해요.

image

1시간 만에 체포해서 조사중이라고 하는데
저 분이 인질을 붙잡고 기자를 불러달라고
했다고 하네요.
어떤 억울함때문에 그런행동을 했는지
아직 알 수는 없지만
인질이었던 아이가 받을 충격을 생각하니
마음이 편치않네요.

아이는 병원으로 옮겨졌다고 하지만
정신적인 충격이 클텐데하는
걱정이 앞서네요.
부디 몸과 마음이 건강한 아이로
잘 자라길 바랍니다.

Sort:  

모방 범죄가 또 발생하지 않도록 학교당국의 철저한 예방조치 당부합니다큰 충격을 받은 아이도 다시 건강하게 학교다니길 빌어요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무사해서 다행이네요
그 아이가 평생 트라우마에 걸릴까 적정이네요.

아이의 충격이 적었으면 좋겠어요.

.....인질된 아이가 충격많이 받았을거 같네요 ㅜㅜ

헉 ㅠㅠ 그 아이가 충격받지 않았을까요 ㅠㅠ
정신적인 충격이 상당할거 겉네요 치료를 잘 받아야 할텐대

아이고!!’ 이게 뭔일이래요
기사 좀 찾아봐야겠어요

어른 이기심에 ㅠㅠㅠ
그 아이는 얼마나 충격을 받았을까

가슴이 미어지네요 ㅠㅠㅠㅜ

본인의 억울함풀려고 초등학생 희생시켰네요..ㅠ.ㅠ
아무것도 모르는 어린아이 받을 상처생각하니 마음이 아프네요~

불행중 다행입니다
아이가 충격이 크겠어요 ㅜㅜ

아이가 충격에서 빨리벗어나길 바래봅니다..

저도 아까 이 뉴스 보면서 어찌나 기겁을 했는지... 아이가 너무 큰 충격에 안받았으면 합니다 ㅠㅠ

헐~ 왜 애를 ㅠ 정말 애기가 괜찮아야 할텐데요 ㅠ
이런일은 없었으면 좋겠어요~

완전 민폐에요. 아휴 ㅠ 트라우마 생길거 같은데 잘 극복했으면 좋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780.02
ETH 2945.54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