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오잉? 저 마이크 잡으신 분이 어머니?
엄청 젊고 미인이시군요? 와.....우월한 유전자 인증!

네~ 저희 어머니 많이 동안이시지요크크~ 어머니한테 이 댓글 보여드리면 춤추실것 같으네염 ㅋ

와..
그림실력이 ㅎㅎㅎ대단하십니다
2박3일은 강원도에 사신다니 신기하네요 ㅎㅎㅎ
다음엔 그림 포스팅좀 해주세요~~

네 ~ 곧 그림작업 올리려고 합니다 헝헝헝

아무나 용기 내서 하기 어려운 삶을 살고 계시네요.
멋진 재주와 용기가 부럽습니다!
언니분의 교육 철학을 좀 배워야겠네요 ㅡㅡ;
하늘이 더해진 그림이 기대됩니다! ^^

하늘 그린 후 포스팅하며 소식알리겠습니다~ ^0^

Congratulations @ellyjinkim!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그림도 잘그리시네요. ~~^^
조카가 기발한 생각을 하네요. ~~
그러니 현장 학습이 창의력을 발휘하지요!!!

현장에서 배우는게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조카 아이보니까 ~ ^^

멋진 그림이네여 ^^

벽에 페인팅을 하니 화원이 됬네요 ^^

화원이라니~~과찬이셔요~아침부터기분좋아지네요^^

서울과 강원도에 하나씩 걸쳐놓는 일상..너무 좋은데요!! 하나씩 공간을 꾸며나가시는 모습도 의미있어보이구요. (금손이셔서 가능한거겠죠 ㅎㅎㅎ)

으흐흐흐더 열심히 꾸며볼게용~~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5
BTC 67020.94
ETH 3270.13
USDT 1.00
SBD 4.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