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저렇게 큰 그림을 그려본 적은 없지만 작품을 끝내고 맥주 두병 깐 대목에서 부러움을 느꼈습니다.

오모오모~ 소요님~ 함께 맥주 두병 까요~ >..< ㅋㅋㅋ

앗! 해방감에 대한 얘기였습니다.

함께 해방감을 느껴봅시다 ㅋㅋ

제가 콜! 엘리집님과 맥주 두병 까기프로젝트 신청합니닷!!!
어디서 할까요?

흐흐 진행되면 오세욤~ 호호

엘리님은 어디 계시나요?

저는 서울에 삽니다~ 주말에만 강원도에 있고 그리고 회사는 광화문이라 광화문에서 평일 내내 살아요 ㅋ

아! 저 물 속의 소녀는 누구인가요? 너무나 환상적이네요.
혹시...엘리진님?

네 저에요~ 허허허

세상에......저 사진의 캐릭터를 보며 제 그림주인공을 하나 만들고 싶어졌답니다. 너무 예뻐요.

오~ 너무 기분 좋은 댓글인데요~ ^^

생각해보니....그 사진 셀카는 아니죠?
찍어준 분 또 한 대단한 실력이신것 같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830.08
ETH 2986.99
USDT 1.00
SBD 3.73